롯데칠성, 스파클링 워터 ‘트레비’리뉴얼

입력 2012-11-28 16: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는 스파클링 워터 트레비를 리뉴얼해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이탈리아 로마의 분수인 트레비를 브랜드화했다. 100% 천연과일향을 사용하고 트랜스지방·칼로리·당류가 제로(0)인 게 특징이다.

기존의 라임 맛 뿐 아니라 천연레몬향이 들어간 트레비 레몬, 순수한 탄산수의 트레비 플레인 등이 추가돼 3종으로 재구성됐다.

용기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존 병·캔 제품에 페트 제품을 새로 추가해 트레비 라임과 레몬은 △280ml 병 △355ml 캔 △500ml 페트로 이뤄지며, 플레인은 △500ml, △1.2L 페트(향후 출시 예정)로 선보인다.

편의점 판매가는 280ml 병 기준 1500~1600원 선으로 수입 스파클링 워터에 비해 30~50% 가량 저렴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다이어트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탄산수 시장이 2년 새 두 배 가까이 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취향에 맞게 마실 수 있도록 용기와 맛을 다양화 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3:4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384,000
    • -2.77%
    • 이더리움
    • 4,572,000
    • -3.34%
    • 비트코인 캐시
    • 512,500
    • -2.57%
    • 리플
    • 649
    • -3.99%
    • 솔라나
    • 193,500
    • -7.06%
    • 에이다
    • 560
    • -3.45%
    • 이오스
    • 780
    • -3.11%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27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300
    • -6.3%
    • 체인링크
    • 18,810
    • -5.67%
    • 샌드박스
    • 432
    • -4.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