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박석희 대표, 고객접점 현장체험 나서

입력 2012-11-07 10: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화손해보험 박석희 대표(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서울 양평동에 위치한 한 자동차 공업사를 방문해 공업사 대표로부터 사고차량의 수리과정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제공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박석희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들이 6일부터 자동차 공업사와 보험 대리점을 찾아 고객과 직접 대화하는 현장체험 활동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이날 박석희 대표는 서울 양평동에 위치한 선경카독크를 찾아 사고차량의 사고접수 단계부터 입고-수리-출고과정, 현장 보상직원의 애로사항 등을 살펴보고, 보상처리 과정에 불편한 점은 없는지 해당 자동차보험 고객과 직접 대화를 나눴다.

전략기획실 김성일 상무를 비롯한 다른 임원들도 이날 각 지역별 보험 대리점을 찾아 영업현장의 애로사항을 듣고 고객들이 회사에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경청하고 고객 서비스 개선 포인트를 모색했다.

한화손해보험은 이날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경영진과 부서장들이 영업 및 보상현장을 수시로 방문해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이를 통해 고객중심 경영을 발전시켜 간다는 방침이다.

박석희 대표는 “고객만족은 회사가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상품이자 최상의 가치로서, 고객만족이 기초가 될 때라야 다른 모든 상품의 가치가 더해지고 회사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도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휴에도 이렇게 덥다고요?…10년간 추석 날씨 어땠나 [해시태그]
  • “축구장 280개 크기·4만명 근무 최첨단 오피스” 中 알리바바 본사 가보니 [新크로스보더 알리의 비밀]
  • 법원, ‘티메프’ 회생 개시 결정…“내달 10일까지 채권자 목록 제출해야”
  • 단독 직매입 키우는 ‘오늘의집’…물류센터 2000평 추가 확보
  • 최초의 ‘애플 AI폰’ 아이폰16 공개…‘AI 개척자’ 갤럭시 아성 흔들까
  • "통신 3사 평균요금, 알뜰폰보다 무려 3배 높아" [데이터클립]
  • 삼성 SK 롯데 바닥 신호?… 임원 잇따른 자사주 매입
  • 문체부 "김택규 회장, 횡령ㆍ배임 사태 책임 피하기 어려워"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355,000
    • +2.91%
    • 이더리움
    • 3,179,000
    • +0.82%
    • 비트코인 캐시
    • 438,100
    • +3.72%
    • 리플
    • 729
    • +0.83%
    • 솔라나
    • 182,100
    • +3.06%
    • 에이다
    • 464
    • -0.22%
    • 이오스
    • 665
    • +1.53%
    • 트론
    • 208
    • -0.95%
    • 스텔라루멘
    • 126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200
    • +7.15%
    • 체인링크
    • 14,210
    • -3%
    • 샌드박스
    • 342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