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디자이너 손정완과 ‘SJ.WANI’ 독점 론칭

입력 2012-11-07 10: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GS샵/손정완 세컨드 브랜드 ‘SJ.WANI’
GS샵(대표 허태수)이 디자이너 손정완의 세컨드 브랜드인 ‘SJ.WANI’를 독점 론칭한다.

손정완은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대명사로 국내외 40여 개 매장을 전개하고 있다. 서울 패션위크에 다수 참가, 2006년 파리 ‘Who’s Next’ 컬렉션과 뉴욕컬렉션을 성황리에 마치며 뉴욕 ADK 편집매장에도 입점하는 등 왕성한 해외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미국 인기드라마 ‘가십걸(Gossip Girl)에 출연했던 켈리 러더퍼드가 올해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서 그의 드레스를 입는가 하면 이번 뉴욕 컬렉션에서는 브룩 쉴즈를 비롯해 세계적인 패션사진작가 부르스 웨버,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에 출연한 체스크 스펜서, 올해 런던올림픽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미국 수영선수 리아 닐 등 각계 유명인사들이 프런트 로(관람석 맨 앞줄)를 메우면서 높아진 해외 인지도를 실감하고 있다.

이번 ‘SJ.WANI’의 GS샵 론칭은 손정완 디자이너의 디자인 철학인 럭셔리, 섹시, 페미닌을 바탕으로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담아, 보다 많은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이너의 아이덴티티가 강렬하게 녹아있으면서도 편안하고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세컨드 브랜드를 전개해 홈쇼핑이라는 대중적인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이는 것.

GS샵 의류 담당 강혜련 MD는 “손정완 브랜드의 특징은 유지하면서 보다 젊고 가볍고 활동적인 아이템을 대중이 즐길 수 있는 소재와 구성, 가격대로 선보이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코인 신화 위믹스…신화와 허구 기로에 섰다 [위메이드 혁신의 민낯]
  • [르포]유주택자 대출 제한 첫 날, 한산한 창구 "은행별 대책 달라 복잡해"
  • 한국 축구대표팀, 오늘 오후 11시 월드컵 3차예선 오만전…중계 어디서?
  • 연세대 직관 패배…추석 연휴 결방 '최강야구' 강릉고 결과는?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12:1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6,821,000
    • +2.93%
    • 이더리움
    • 3,179,000
    • +1.73%
    • 비트코인 캐시
    • 432,700
    • +4.19%
    • 리플
    • 725
    • +0.97%
    • 솔라나
    • 180,500
    • +3.44%
    • 에이다
    • 459
    • -1.92%
    • 이오스
    • 665
    • +2.47%
    • 트론
    • 209
    • +0%
    • 스텔라루멘
    • 125
    • +2.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50
    • +4.09%
    • 체인링크
    • 14,090
    • +0.71%
    • 샌드박스
    • 340
    • +2.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