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러블리’ 핑크 클러치백으로 완성=임정은은 이날 행사장에서 레드 컬러의 삭스와 블랙 슈즈를 활용해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그녀는 시크한 블랙과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세련되면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고 핑크 컬러의 클러치백을 활용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했다.
핑크 컬러의 클러치백은 여성스러운 스타일은 물론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할 때도 무난하게 활용할 수 있다. 임정은처럼 하이웨스트 스타일링에 매치하는 것은 물론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에도 함께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오피스레이디들의 핑크 컬러의 클러치를 더하면 프로페셔널하면서도 페미닌한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시크한 그녀에게 고급스러움을 더했다=이날 행사장을 찾은 이다희의 스타일링은 가을을 맞은 여성들을 위한 패션의 정석으로 손꼽혀 더욱 화제를 모았다.
그녀는 블랙 컬러의 트렌치코트로 시크하고 모던한 패션을 선보였다. 그녀는 슈즈와 클러치백을 브라운 컬러로 맞춰 스타일링 전체에 통일감을 더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과시했다.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다희처럼 브라운 컬러의 클러치백을 활용하자.
브라운컬러와 디테일이 가미된 클러치백은 고급스러우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더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에지를 더한다. 특히 격식을 갖추는 자리에 브라운 컬러의 클러치백을 매치한다면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보르보네제의 관계자는 “클러치백은 가을 스타일링은 물론 파티, 캐주얼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 또한 겸비했다”며 “여배우들이 패션 아이템으로 클러치백을 많이 활용 하면서 여성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