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전문브랜드 체리피시와 함께 마련한 이번 행사는 청풍명월에서 선보이는 오프라인 낚시대회다.
오는 6일 오전 9시 충남 공주자연농원에서 시작되는 이번 대회에는 사전 모집된 400여명의 청풍명월 사용자 및 낚시 동호인이 참가한다. 대회는 1,2라운드에 걸쳐 잡은 물고기 중 두 마리 길이의 총합이 가장 긴 참가자가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대상 어종은 붕어, 잉어, 향어 등 총 7종류다.
우승자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되고 2위와 3위에게도 각각 200만 원과 100만 원의 상금 및 트로피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대회 현장에서는 레크레이션 활동 및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10만원 상당의 고급 낚싯대 및 LCD TV, 각종 기념품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케이블TV 낚시 전문채널인 F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청풍명월은 낚시전문브랜드 체리피시와 합작해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한 ‘청풍명월 선상 낚시대’를 출시 했다. 전국의 체리피시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bclur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네오위즈게임즈 빅종민 사업팀장은 “이번 낚시대회는 청풍명월 사용자 및 전국의 낚시 동호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마련된 이벤트”라며 “앞으로 청풍명월은 게임성과 이용자들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적극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강민물낚시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청풍명월 공식 홈페이지(cm.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