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신개념 온오프라인 통합 인테리어 솔루션 제공

입력 2012-09-24 08: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CC는 24일 자사의 인테리어전문 사이트(HOMECC.CO.KR)를 리뉴얼 오픈하고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HOMECC)’와 함께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을 온오프라인을 통한 통합유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KCC가 신개념 온오프라인 통합 인테리어 사업에 진출한다.

KCC는 24일 자사의 인테리어전문 사이트(HOMECC.CO.KR)를 리뉴얼 오픈하고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HOMECC)’와 함께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을 온오프라인을 통한 통합유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홈씨씨 사이트는 KCC가 인테리어 전문매장인 홈씨씨 매장운영을 통해 검증된 자재들만을 적용해 인테리어 상담·실측·설계·시공·AS까지 받아볼 수 있도록 구성한 신개념의 온라인 인테리어 쇼핑몰이다.

고객들은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홈씨씨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별 정보를 통해 최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접해 볼 수 있으며 3D인테리어 디자인과 상품정보를 통해 관련자재를 쉽게 고르고 시뮬레이션 해보면서 인테리어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KCC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시장조사 및 트렌드 분석을 통해 △화이트모던 △내추럴모던 △스타일리시모던의 세가지 최적화된 인테리어 솔루션을 구축해 고객들은 각각의 스타일별로 고객들이 원하는 컨셉을 거실, 침실, 주방, 욕실 등에 선별해 적용해 볼 수 있다.

또한 KCC는 고객의 기호를 반영한 고객맞춤형 견적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고객은 원하는 시공공간의 면적과 자재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견적을 내주기 때문에 투명한 견적을 제공받을 수 있다.

KCC관계자는 “홈씨씨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데 보다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제공하여 국내 인테리어 문화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겠다”며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채널 다각화로 인테리어 전문기업으로의 위상을 굳건히 다지는 동시에 우수한 중소 인테리어업체를 발굴하는 데도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단독 “셀러도 몰랐던 위성몰”…‘큐익스프레스 상장용’ 부풀리기 꼼수[티메프發 쇼크]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아이브, 美 롤라팔루자 신고식 '성공적'…밴드 라이브로 팔색조 무대 완성
  • 엔화 강세에 엔테크족 '반짝 웃음'…추가상승 여부는 '글쎄'
  • “유급 없다”는데도 돌아오지 않는 의대생…수업 출석률 2.7% 불과
  • 기술주 흔들려도…외국인 ‘삼성 러브콜’ 건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356,000
    • -1.77%
    • 이더리움
    • 4,089,000
    • -2.34%
    • 비트코인 캐시
    • 508,500
    • -5.22%
    • 리플
    • 782
    • -2.49%
    • 솔라나
    • 201,800
    • -5.7%
    • 에이다
    • 509
    • -1.74%
    • 이오스
    • 707
    • -2.88%
    • 트론
    • 178
    • +1.71%
    • 스텔라루멘
    • 131
    • -2.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300
    • -2.11%
    • 체인링크
    • 16,480
    • -2.6%
    • 샌드박스
    • 389
    • -3.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