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모바일 홈페이지에‘날씨 마케팅’도입

입력 2012-09-03 14: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풀무원이 식품업계 최초로‘날씨 마케팅’개념을 도입한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풀무원은 스마트 기기를 통해 다양한 풀무원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m.pulmuone.co.kr)를 공식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사용자가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날씨와 기온 등 기상 정보에 어울리는 풀무원 제품이 첫 화면 상단에 보여지도록 한 게 특징이다.

예컨대 기온이 높고 맑은 날은 시원한 ‘풀무원 초계물냉면’이, 기온이 낮고 비가 오는 날은 따끈한‘풀무원 가쓰오 우동’이 보여지는 식이다. 해당 제품을 클릭하면 용량 및 가격과 제품에 대한 특징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풀무원의 계간 사외보인‘자연을 담는 큰 그릇’도 간편하게 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운하 강타한 기상이변...세계 경제안보 '흔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뉴진스 하니·한강 패러디까지…"쏟아지는 '복붙' 예능, 이젠 피로해요" [이슈크래커]
  • 부행장 16人, 현장서 키운 전문성으로 우뚝 서다[은행의 별을 말한다 ⑱끝]
  • 2025년 최고의 갓성비 여행지 10곳은? [데이터클립]
  • 단독 쿠팡 몰래 유관회사 차려 35억 챙긴 직원...법원 "손해배상 해야"
  • 축구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 결혼 4년 만에 이혼
  • 의대교수들 “2025학년도 정시부터 정원 3058명에 맞게 감원 선발해야”
  • 버드와이저ㆍ호가든 등 수입맥주 6종, 내달 평균 8% 인상
  • 오늘의 상승종목

  • 10.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680,000
    • -1.53%
    • 이더리움
    • 3,670,000
    • -1.79%
    • 비트코인 캐시
    • 500,500
    • -0.4%
    • 리플
    • 749
    • +0.54%
    • 솔라나
    • 229,300
    • +1.55%
    • 에이다
    • 499
    • +0.4%
    • 이오스
    • 676
    • -1.46%
    • 트론
    • 218
    • +1.87%
    • 스텔라루멘
    • 13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650
    • -2.87%
    • 체인링크
    • 16,090
    • -1.11%
    • 샌드박스
    • 382
    • -2.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