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셋플러스운용,‘야간 펀드가입 및 상담’서비스 실시

입력 2012-09-03 0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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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판매 자산운용사 에셋플러스(대표이사 양인찬)는 3일부터 낮 시간이 바쁜 고객을 위해 야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명칭은 '야간 펀드가입 및 상담' 서비스로 평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전화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바쁜 일과와 방화벽 같은 보안문제로 펀드 업무처리에 불편을 겪는 고객들을 지원하는 것이 본 서비스의 취지이다. 입·출금을 제외한 각종 조회와 펀드상담, 펀드가입, 펀드매매시스템(WTS) 원격지원 등이 대표적인 서비스 내용이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에셋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하면 신청한 시간에 맞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전에 예약하지 못했더라도 해피니스센터(1544-7878)에 직접 전화하면 된다.

양인찬 대표이사는 "펀드 서비스는 일시적이 아니라 끝까지 지속해야 한다. 평소 가입한 펀드에 궁금하거나 묻고 싶은 것이 있어도 여건상 어려운 고객들이 있었을 것이다. 앞으로도 고객의 상황을 잘 파악해 서비스에 부족한 점이 있다면 하나씩 개선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해피니스센터(1544-7878)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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