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자체발광 고아라 “빛나는 아웃도어 룩”

입력 2012-08-30 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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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밀레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지난 27일 오후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트루 프로덕트 리얼 피플(True Product Real People)’을 주제로 F/W 컬렉션을 개최했다.

100여벌이 넘는 의상을 선보이며 올 가을 겨울 아웃도어 트렌드를 제시한 이번 컬렉션은 전속 모델 엄태웅과 고아라, 기술 고문 엄홍길 대장, 그리고 전국 224개 밀레 매장 점주들이 함께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밀레는 자신의 아웃도어 활동 패턴과 숙련도, 디자인 선호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각각의 라인을 특화해 전개한다. 이번 컬렉션에도 네 가지 시리즈로 구분해 제품을 선보였다.

정상을 목표로 산에 오르는 산악인을 위한 익스퍼트(Expert) 시리즈를 시작으로 등산과 레저를 즐기는 활동가에게 최적화된 엠앤트랙(M & Track) 시리즈, 첨예 등반을 즐기는 암벽 등반가를 위한 락세션(Roc-Session), 스트리트 패션의 감수성과 아웃도어를 결합한 엠 리미티드(M-Limited) 시리즈다.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이사는 “이번 컬렉션이 밀레의 새로운 도약과 지향하는 바를 대외적으로 알리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밀레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고객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며 사용자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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