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DC37 청소기’ 다나와 2012 상반기 히트브랜드 선정

입력 2012-08-28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다이슨(dyson)은 자사 진공청소기 ‘DC37 알러지 머슬헤드’가 ‘다나와 2012년 상반기 히트브랜드 청소기 부문’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가 선정한 히트브랜드는 다나와 리서치에서 집계된 판매량과 카테고리 전문가들의 평가점수를 합산해 각 부문의 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DC37 알러지 머슬헤드는 지구 중력의 31만 배에 달하는 강력한 원심력으로 초미세먼지와 알러지 유발 물질까지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모든 공기 통로 설계를 최적화 했다. 또한 바퀴와 본체가 하나로 이뤄져 보다 자유롭고 편리한 주행성을 선보였다.

하지은 다이슨 한국마케팅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다이슨 DC37이 선정된 ‘다나와 2012 상반기 히트브랜드’는 해당 부문의 전문가와 소비자의 리서치로 선정된 만큼 그 의미가 더욱 각별하다”며 “이번 히트브랜드 선정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이슨 제품의 뛰어난 기술력을 알리고 신뢰를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상반기 히트브랜드에는 전자기기를 비롯해 생활분야 제품까지 총 51개 카테고리에 걸쳐 선정됐으며, 다이슨 DC37은 청소기 부문의 히트브랜드로 선정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휴에도 이렇게 덥다고요?…10년간 추석 날씨 어땠나 [해시태그]
  • “축구장 280개 크기·4만명 근무 최첨단 오피스” 中 알리바바 본사 가보니 [新크로스보더 알리의 비밀]
  • 법원, ‘티메프’ 회생 개시 결정…“내달 10일까지 채권자 목록 제출해야”
  • 단독 직매입 키우는 ‘오늘의집’…물류센터 2000평 추가 확보
  • 최초의 ‘애플 AI폰’ 아이폰16 공개…‘AI 개척자’ 갤럭시 아성 흔들까
  • "통신 3사 평균요금, 알뜰폰보다 무려 3배 높아" [데이터클립]
  • 삼성 SK 롯데 바닥 신호?… 임원 잇따른 자사주 매입
  • 문체부 "김택규 회장, 횡령ㆍ배임 사태 책임 피하기 어려워"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131,000
    • +2.85%
    • 이더리움
    • 3,181,000
    • +0.89%
    • 비트코인 캐시
    • 437,400
    • +3.62%
    • 리플
    • 730
    • +1.11%
    • 솔라나
    • 181,900
    • +3.23%
    • 에이다
    • 462
    • -0.22%
    • 이오스
    • 661
    • +0.61%
    • 트론
    • 207
    • -0.96%
    • 스텔라루멘
    • 127
    • +2.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50
    • +8.57%
    • 체인링크
    • 14,130
    • -3.09%
    • 샌드박스
    • 342
    • +0.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