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피니시d CF 직장편 캡쳐이미지
이번 드라이피니시d의 새 광고는 주류 광고에 관습처럼 등장하는 빅모델의 이미지를 과감히 버리는 대신 공감 있는 스토리와 감각적인 화면 구성으로 일상에 지친 나에게 맥주 한잔이 주는 보상(Reward)과 드라이피니시d만의 시원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20일 온에어 되는 드라이피니시d 직장인 편은 ‘귀하는 오늘 직장에서 세 번의 퇴직 충동을 참아냈기에…’ 라는 자막과 함께 지친 모습의 모델 안쏘니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이번 광고는 ‘직장인’편을 시작으로 ‘20대 남자 및 여자’편 등 총 3편의 이야기로 구성된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 상무는 “이번 광고는 드라이피니시d가 주는 시원함을 컨셉으로 소비자들과의 공감을 형성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해 소비자들이 드라이피니시d와 함께하는 순간 시원함의 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