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다이오트 유’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입력 2012-07-16 09: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추첨 통해 몰디브·하와이 등 여행경품 증정

▲LG유플러스는 여성들의 맞춤형 다이어트를 지원하는 ‘다이어트 유(Diet U)’ 서비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몰디브, 하와이, 동남아, 제주도 패키지 여행권 등 푸짐한 여름 바캉스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 달 간 진행한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고객의 다이어트 스타일과 체질량 분석을 통해 여성들의 다이어트를 지원하는 ‘다이어트 유(Diet U)’ 서비스 출시 1주년과 여름 바캉스 시즌에 맞춰 푸짐한 바캉스 상품을 증정하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내달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름 이벤트는 ‘Diet U 서비스 홈페이지’(www.diet-u.co.kr)에서 응모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다이어트 활동에 따라 적립되는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몰디브, 하와이, 동남아, 제주도 패키지 여행권(2인)과 오션월드 이용권, 여성용 여행용품 세트 등 푸짐한 상품 제공한다.

서비스 출시 1년만에 고객의 다이어트 스타일과 체질량 분석을 통한 맞춤형 다이어트 서비스로 자리잡은 ‘다이어트 유’는 △BMI(body mass index·신체질량지수) 측정 △체형분석 및 다이어트 정보기록 △요가, 필라테스 등 체형에 맞는 추천 운동 동영상 △일별 소비 및 섭취칼로리 관리 △다이어트 팁(Tip) 등이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또 최근 유행하고 있는 채식 다이어트 식단을 주문하고 모바일 쿠폰을 발급받아 미리 지정해 놓은 전국 2400여개의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 편의점에서 직접 주문한 식단을 받을 수 있어, 아침을 거르기 쉬운 바쁜 직장인과 여성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LG유플러스 조응호 스마트헬스팀장은 “다이어트 유 서비스 출시 1년 만에 12만명이 넘는 회원이 맞춤형 다이어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며 “향후 병원 및 다이어트 전문 센터와도 연계한 종합 다이어트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커지는 팬덤 문화, 늘어나는 극성팬 [데이터클립]
  • Z세대 패기로 쓴 '반전 드라마'…안세영 진실공방 '본격 시작'
  • “일본 오지 마세요”…난카이 대지진 공포, 마트 털린 일본 [해시태그]
  • 코로나19 재유행 조짐에…백신‧진단키트 수혜
  • 티메프, 법원에 자구안 제출...핵심은 구조조정펀드 투자 유치 [티메프發 쇼크]
  • 임종룡 "전 CEO 부당대출 절박한 심정으로 사과...환골탈태 할 것"
  • 경찰 "BTS 슈가 음주운전 동선 확인 마쳤다…소환 일정 조율 중"
  • 증시가 급락하면 공모 시장도 침체한다? 공모주는 ‘독자노선’
  • 오늘의 상승종목

  • 08.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847,000
    • -4.51%
    • 이더리움
    • 3,633,000
    • -3.51%
    • 비트코인 캐시
    • 479,300
    • -3.46%
    • 리플
    • 800
    • -1.96%
    • 솔라나
    • 202,700
    • -7.1%
    • 에이다
    • 470
    • -5.05%
    • 이오스
    • 676
    • -2.17%
    • 트론
    • 180
    • +0%
    • 스텔라루멘
    • 139
    • -2.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850
    • -4.3%
    • 체인링크
    • 14,450
    • -3.86%
    • 샌드박스
    • 361
    • -5.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