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사히, 흑맥주로 2030 세대 공략

입력 2012-06-24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아사히가 흑맥주로 국내 젊은 세대 공략에 나선다.

롯데아사히는 아사히맥주와 함께 오는 7월 2일부터‘아사히 수퍼 드라이 블랙’(350 ml 캔 1품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약 1255만L(실제판매수 123만 C/S)의 판매를 달성해 전년대비 122%의 성장한 아사이 슈퍼 드라이의 시리즈 상품 이다.

이 상품은‘드라이한 맛’을 풍부한 향기로 즐길 수 있는 흑맥아 특유의 목넘김이 특징이다. 롯데아사히는 깨끗한 끝 맛과 상쾌한 맛을 가진 수퍼 드라이 블랙이 프리미엄 맥주 애호가와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에 롯데아사히측은 올해 약 1512만L(실제판매수 150만 C/S)를 판매하고 Keg(생맥주) 취급 점포를 전년대비 500점포늘어난 4000점포 수준으로 늘리겠다는 계획 이다.

앞서 롯데아사히는 수퍼 드라이 시리즈의 선전에 힘입어 지난해 국내 수입 맥주 시장에서 점유율 28.3%로 연간 판매량 기준으로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

롯데아사히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품질을 중시한 철저한 제품 관리를 통해 아사히 수퍼 드라이의 한층 더 높은 제품력 향상을 목표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우승자 스포일러 사실일까?"…'흑백요리사', 흥미진진 뒷이야기 [이슈크래커]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미국 동부 항만노조, 47년 만에 파업 돌입
  • 중소형사 부동산PF 부실 우려 커진다…다올투자증권 건전성 부실 1위[레고랜드 악몽 소환할까③]
  • 단독 추천 포즈도 알려준다… 진화하는 삼성 갤럭시 AI 카메라
  • 태풍 ‘끄라톤’ 한반도 비껴간다…가을비에 기온 ‘뚝’
  • 10월 1일 임시공휴일…어린이집·병원·은행·택배·증시도 쉬나요?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566,000
    • +0.18%
    • 이더리움
    • 3,501,000
    • +1.63%
    • 비트코인 캐시
    • 457,300
    • +0.66%
    • 리플
    • 822
    • -2.95%
    • 솔라나
    • 206,600
    • +0.54%
    • 에이다
    • 508
    • -0.59%
    • 이오스
    • 692
    • -2.26%
    • 트론
    • 207
    • +1.97%
    • 스텔라루멘
    • 133
    • -0.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50
    • -1.27%
    • 체인링크
    • 16,120
    • +0.56%
    • 샌드박스
    • 367
    • -2.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