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어린이 박람회(CHILDREN EXPO 2012)가 오는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열린다.
대한민국어린이박람회 사무국은 국내 유일의 어린이 박람회가 오는 28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7홀에서 개최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교육, 건강, 놀이 등 총 12개 분야 500여개 아이템으로 구성되며, 각 품목별 전시공간에는 아이들의 눈높이를 기준으로 다양한 체험 공간이 만들어질 계획이다.
아울러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채소 재배체험, 떡 만들기 체험, 어린이 건강 놀이터, 공예체험, 전통 문화체험, 체스게임, 어린이여행, 모형항공기 만들기, 메탈블레이드 시합 등 부대행사와 아동 청소년 심리상담 및 놀이치료, 사진강좌, 두뇌정신건강검사 등 상담과 강좌 등 체험관련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전시 주관사 홈덱스 이승훈 대표는 "대한민국 어린이박람회는 기업에겐 비용 대비 효과 측면에서 최적화된 홍보 마케팅 툴을 제공하고 소비자에게 어린이 전문 브랜드와 상품, 서비스 등을 한자리에서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어린이 관련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시 취지를 밝혔다.
한편 20일까지 행사 공식홈페이지(www.children-expo.co.kr)에서 사전등록 신청을 하는 관람객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