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팅크웨어, 공동마케팅 전개

입력 2012-06-14 11: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올레TV가입 고객에 아이나비 내비게이션·블랙박스 제공

KT와 팅크웨어가 공동마케팅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KT 올레 인터넷과 올레TV에 동시에 신규가입하는 고객은 최신형 2D 내비게이션 AP500(4G), 블랙박스 E100(16G), 개인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아이나비 세이프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최신형 3D 내비게이션 KP500(8G)을 원하는 고객은 6만원만 추가 부담하면 된다

올레 인터넷 또는 올레 TV 중 한가지 상품만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도 최신형 아이나비 제품에 대한 시중 최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에서 2D 내비게이션과 3D 내비게이션을 선택한 고객 중 각각 선착순 100명(총 200명)에게는 햇빛가리개 및 보호커버를 제공하고, 블랙박스를 선택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GS주유상품권 2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팅크웨어 NL사업부문장 김대현 전무는 “이번 제휴는 통신과 내비게이션 분야 1위 사업자가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혜택을 강화한 데 의의가 있다” 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KT 계승동 홈 세일즈 본부장은 “삼천리자전거, 라바짜 캡슐커피머신, 캐논카메라 등 각 분야의 최고 브랜드와의 제휴프로모션에 이어, 이번에는 내비게이션·블랙박스의 최고 브랜드인 아이나비와 제휴를 통해 더욱 다양해진 고객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중견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동반성장을 이루고,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양궁 임시현, 개인전 금메달ㆍ남수현 은메달…3관왕 달성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양지인, 권총 25m 금빛 명중… 또 한 명의 스나이퍼 [파리올림픽]
  • 안세영, 여자 단식 준결승 진출…방수현 이후 28년 만 [파리올림픽]
  • 뉴 레인지로버 벨라, 우아한 디자인에 편의성까지 [시승기]
  • 휘발유 가격 6주 만에 내렸다…"당분간 하락세"
  • 설탕세ㆍ정크푸드 아동판매 금지…세계는 ‘아동 비만’과 전쟁 중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076,000
    • -3.98%
    • 이더리움
    • 4,103,000
    • -3.32%
    • 비트코인 캐시
    • 508,000
    • -8.55%
    • 리플
    • 775
    • -2.15%
    • 솔라나
    • 200,900
    • -6.38%
    • 에이다
    • 501
    • -2.15%
    • 이오스
    • 693
    • -3.35%
    • 트론
    • 178
    • +2.3%
    • 스텔라루멘
    • 132
    • -0.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800
    • -4.17%
    • 체인링크
    • 16,260
    • -2.4%
    • 샌드박스
    • 379
    • -4.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