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한 포털 사이트 커뮤니티에는 “쇄골미남 최강자는 누구?”라는 제목으로 우열을 가리기 힘든 쇄골미남들의 이미지가 모아진 게시물이 게재됐다. 한 연예인의 팬이 올린 것으로 추정되는 이 게시물은 남자 연예인들의 명품 쇄골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게시물은 “자신감 가질만한 쇄골의 소유자”로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을, “얼굴만 잘생긴 게 아니었던” ‘꽃보다 남자’ 이민호를, “모든 게 완벽한 남자”로 군 복무 중인 ‘월드스타’ 비를 비롯, “여자도 탐나는 빛나는 쇄골을 가진” ‘옥탑방 왕세자’ 박유천과 마지막으로 “환상의 열십자 쇄골”의 소유자로 ‘수퍼 루키’ B.A.P(비에이피)의 리더 방용국을 지목, 연예계 각 분야에서 대세인 남자 연예인들의 명품 쇄골들을 모아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본 게시물은 게시된 지 12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1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포털 사이트 베스트 게시물에 올라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누리꾼들은 “박유천이라고 쓰고 내 남자라 읽지”, “지디 쇄골에서 수영하고 싶다”, “모든 게 완벽한 비느님”, “방용국 쇄골. 랩도 대박이구 쇄골도 대박이구만”, “이민호 설레” 등, 각자 응원하는 이에게 한 표를 던지며 이 화려한 쇄골미남 5인방을 환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