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남자라면 ‘이벤트마케팅’ 활발

입력 2012-04-26 17: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팔도가 지난달 출시한 ‘남자라면’의 판매활성화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남자라면’의 개발에 참여한 이경규씨가 팬사인회(인증샷)를 통해 ‘남자라면’과 ‘꼬꼬면’의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달은 부산지역에서 우선 실시하며 서울은 내달 19일 하나로 창동과 양재점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향후 '꼬꼬면' 미국 수출을 기념해 미국 현지를 방문, 교포들을 대상으로 한 팬사인회도 계획하고 있다.

오는 30일부터는 팔도 페이스북을 통해 ‘남자라면’ 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릴라성 이벤트로 약 2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매주 ‘남자라면’에 대한 다양한 주제가 제공되고, 이에 참여하면 푸짐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밖에 내달에는 ‘남자라면’의 대표 캐릭터로 활용될 캐릭터공모전도 실시할 계획이다.

김기홍 팔도 광고디자인팀장은 “진하고 화끈한 매운 맛이 일품인 남자라면은 출시 이후 맛있다는 시식후기가 온라인상에 회자되면서 단기간에 100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과의 교감을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휴에도 이렇게 덥다고요?…10년간 추석 날씨 어땠나 [해시태그]
  • “축구장 280개 크기·4만명 근무 최첨단 오피스” 中 알리바바 본사 가보니 [新크로스보더 알리의 비밀]
  • 법원, ‘티메프’ 회생 개시 결정…“내달 10일까지 채권자 목록 제출해야”
  • 단독 직매입 키우는 ‘오늘의집’…물류센터 2000평 추가 확보
  • 최초의 ‘애플 AI폰’ 아이폰16 공개…‘AI 개척자’ 갤럭시 아성 흔들까
  • "통신 3사 평균요금, 알뜰폰보다 무려 3배 높아" [데이터클립]
  • 삼성 SK 롯데 바닥 신호?… 임원 잇따른 자사주 매입
  • 문체부 "김택규 회장, 횡령ㆍ배임 사태 책임 피하기 어려워"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709,000
    • +3.63%
    • 이더리움
    • 3,196,000
    • +2.04%
    • 비트코인 캐시
    • 439,500
    • +4.15%
    • 리플
    • 731
    • +1.53%
    • 솔라나
    • 182,700
    • +4.34%
    • 에이다
    • 467
    • +0.86%
    • 이오스
    • 663
    • +1.22%
    • 트론
    • 207
    • -0.48%
    • 스텔라루멘
    • 127
    • +2.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450
    • +8.49%
    • 체인링크
    • 14,270
    • +0.21%
    • 샌드박스
    • 344
    • +1.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