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스파클링 와인 ‘벨라다 모스카토’ 인기 급상승

입력 2012-04-04 15: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 주류사업부문은 캐주얼 스파클링 와인 ‘벨라다 모스카토’가 출시 2달여 만에 1만8000병이 판매됐다고 4일 밝혔다.

‘벨라다 모스카토’는 알코올 도수 5도에 375㎖ 용량 제품으로, 최근 여성들과 젊은 층들이 선호하는 달콤한 모스카토 품종 100%로 만든 스파클링 와인이다.

롯데주류 관계자자는 “벨라다 모스카토는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소비자가격이 9000원 대에 형성돼 일반인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와인으로 인식되면서 출시 2달 여 만에 월 목표 대비 150% 이상 매출이 신장했다”며 “앞으로 대형마트, 와인숍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고 전용잔 증정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캐주얼 와인의 시장 확대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본업 천재' 임영웅 돌아온다…박 터질 티켓팅 '꿀팁' 총정리 [이슈크래커]
  • 돌아온 겨울, '도시가스 캐시백'으로 가스 요금 할인받는 방법은? [경제한줌]
  • ‘시총 5000억’에 높아진 문턱…“중견·중소 밸류업 의지 위축”[삐걱대는 밸류업지수②]
  • 연구개발비만 5500억...이통3사, 'AI B2B' 사업 총력전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정책 불확실성에 갈피 못 잡은 뉴욕증시…유가는 급등
  • 철도노조 태업 이틀째…'출근길 추위' 열차 지연 등 불편 계속
  • 테슬라 급등하자 관련 ETF 수익률 고공행진
  • 오늘은 선성권씨…'최강야구' 연천미라클 직관전 결과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1.19 09:2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240,000
    • +0.62%
    • 이더리움
    • 4,478,000
    • +3.2%
    • 비트코인 캐시
    • 635,500
    • +4.18%
    • 리플
    • 1,578
    • +4.43%
    • 솔라나
    • 335,600
    • +0.96%
    • 에이다
    • 1,028
    • +3.63%
    • 이오스
    • 950
    • +9.32%
    • 트론
    • 285
    • +0.35%
    • 스텔라루멘
    • 334
    • +18.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800
    • +4.02%
    • 체인링크
    • 21,350
    • +9.83%
    • 샌드박스
    • 504
    • +3.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