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20대 통합브랜드‘스무살, 우리’출시

입력 2012-03-29 10: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대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소개하는 안내 책자 배포

우리은행은 대학교 신학기를 맞이해 20대 고객을 위한 브랜드 ‘스무살, 우리’를 출시하고, 신세대 고객에 적합한 금융상품을 소개하는 안내 책자를 특별 제작, 우리은행 전 영업점에서 배포한다고 29일 밝혔다.

‘스무살, 우리’는 20대를 시작하는 나이‘스무살’과 우리은행의 ‘우리’를 합한 단어로 스무살인 우리들의 이야기를 우리은행이 함께 한다는 의미이다. 우리은행은 ‘스무살, 우리’를 통해 금융초보자인 20대 젊은 고객들이 우리은행을 통해 똑똑한 금융거래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스무살, 우리’브랜드 출시 기념으로 20대 고객 대상 금융 신상품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수한 아이디어로 채택된 고객에게는 최고 2백만원 상당의 배낭 여행비를 지원하고 우리은행 내에서 운영하고 있는 상품개발 아이디어 모임에 초대하여 상품개발 전문가 강의 및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접할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금융서비스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가 있는 20대 고객은 누구든지 우리스페이스(www.woorispace.co.kr)를 통해 제안 가능하다.

우리은행 상품개발부 임영학 부장은 “우리은행은 향후 ‘스무살, 우리’라는 브랜드를 통해 20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안내하고 개발할 것이다”라며 “앞으로 20대 젊은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대한민국 20대 젊은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미국 젠지 열광한 '원사이즈' 옷 가게, 한국서도 성공할까? [솔드아웃]
  • 킥보드냐 스쿠터냐…BTS 슈가가 받게 될 ‘음주운전 처벌’은? [해시태그]
  • 판매대금 지연·빼가기가 관행? 구영배 근자감이 火 자초 [제2의 티메프 사태 막자]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커지는 전기차 포비아…화재 보상 사각지대 해소는 '깜깜이'
  • ‘침체 공포’ 진화 나선 월가 거물들…다이먼도 닥터둠도 “美 침체 안빠졌다”
  • '10살 연상연하'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 사실 인정 [공식]
  • 박태준, 58㎏급 '금빛 발차기'…16년 만에 남자 태권도 우승 [파리올림픽]
  • 오늘의 상승종목

  • 08.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717,000
    • -0.47%
    • 이더리움
    • 3,416,000
    • -4.39%
    • 비트코인 캐시
    • 458,600
    • +0.26%
    • 리플
    • 868
    • +18.9%
    • 솔라나
    • 217,600
    • +0.46%
    • 에이다
    • 472
    • -0.84%
    • 이오스
    • 659
    • +0.92%
    • 트론
    • 178
    • +0.56%
    • 스텔라루멘
    • 145
    • +9.0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500
    • +5.6%
    • 체인링크
    • 14,040
    • -4.42%
    • 샌드박스
    • 351
    • -0.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