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 캡처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지난 21일 처음 공개한 한국형 컨슈머리포트 홈페이지인 '스마트컨슈머'(www.smartconsumer.go.kr)는 출범 당일 많은 주목을 받으며 하루 3만여 명이 접속해 시스템이 일시 정체되기도 했다.
이에 소비자원은 스마트컨슈머의 서버 용량을 2배로 증설하는 등 대책을 마련하고 있다.
한편 앞서 지난 21일 처음 공개된 K-컨슈머리포트에서는 등산화의 품질이 비교됐다.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지난 21일 처음 공개한 한국형 컨슈머리포트 홈페이지인 '스마트컨슈머'(www.smartconsumer.go.kr)는 출범 당일 많은 주목을 받으며 하루 3만여 명이 접속해 시스템이 일시 정체되기도 했다.
이에 소비자원은 스마트컨슈머의 서버 용량을 2배로 증설하는 등 대책을 마련하고 있다.
한편 앞서 지난 21일 처음 공개된 K-컨슈머리포트에서는 등산화의 품질이 비교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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