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스마트신한’과 모바일 홈페이지(m.shinhancard.com)를 업그레이드 했다고 21일 밝혔다.
스마트신한은 기존 37개였던 개인 메뉴를 104개로 확대하고, 법인 메뉴도 신설해 인터넷 홈페이지 서비스의 대부분을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고객들이 자주 찾는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 편집 기능과 최근 본 메뉴 저장 기능 등도 제공한다.
최근 스마트폰을 통한 금융 거래에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경우가 많은 점을 고려해 신한금융그룹 앱 공인인증서 공유 체계를 구축했다.
신한카드는 모바일 홈페이지(m.shinhancard.com)도 기존 9개 개인 메뉴에서 개인, 가맹점, 법인을 포함해 133개 메뉴로 다양화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조만간 태블릿PC에 최적화된 앱과 법인카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법인 전용앱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