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피팅전문기업 MFS골프(대표이사 전재홍·www.mfsgolf.com)가 온라인 블로거(페이스북, 트위트, SNS이용자)를 대상으로 ‘제 1기 챌린지 체험단’ 30명을 모집한다. MFS골프는 작년에 처음으로 출시한 기성골프클럽 이루다(IRUDA) 드라이버”에 이은 후속작으로 흑룡을 컨셉으로 한 2012년 신제품, IRUDA DRAGON(이루다 드래곤) 드라이버를 출시할 예정으로, 챌린지 체험단에게는 이 IRUDA DRAGON 드라이버를 사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단에게 제공 될 IRUDA DRAGON 드라이버는 아마추어 골퍼들이 가장 편안해 하는 460cc의 체적에 고반발 헤드페이스(SP700Ti)를 장착한 2-피스 보디 구조로 제작된 초고반발 제품으로 탁월한 타구감, 청명한 타구음, 최고의 비거리를 구현한다. 챌린지 체험단은 4월 중순 출시 예정인 IRUDA DRAGON 드라이버를 한 달간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활동 기준을 충족한 단원에 한하여 MFS스탠드백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체험미션을 수행한 단원을 대상으로 최우수 체험단원과 우수 체험단원을 선정하여 지급된 드라이버 및 아이언 세트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MFS골프는 챌린지 체험단을 통해 신제품을 사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에 대한 의견을 수집하여 향후 제품개발에 반영함으로써 소비자와의 대표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체험단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MFS공식 카페, MAD FOR MFS(http://cafe.naver.com/mad4mfs)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