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꼬꼬면 이름은 ‘남자라면’

입력 2012-02-24 11: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꼬꼬면 2의 베일이 벗어졌다.

팔도는 지난 13일‘꼬꼬면 장학재단 설립’기자간담회에서 공개됐던 꼬꼬면 후속제품의 브랜드가‘男子(남자)라면’으로 결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팔도는 이경규씨가‘남자’라는 브랜드를 강력하게 제안했다는 설명이다.

이 씨는 “남자라는 브랜드명이 촌스럽고 투박할 수 있지만 제품의 진하고 매콤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주변의 반대를 무릎 쓰고 강하게 주장했다”고 밝혔다.

강용탁 팔도 마케팅부문장은 “진하고 화끈한 제품의 맛 속성을 한 단어로 가장 잘 함축할 수 있는 것이 ‘남자’라는 이경규씨의 의견에 공감했다”며 “남자라면을 통해 빨간국물 시장에서 지각변동을 일으키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휴에도 이렇게 덥다고요?…10년간 추석 날씨 어땠나 [해시태그]
  • “축구장 280개 크기·4만명 근무 최첨단 오피스” 中 알리바바 본사 가보니 [新크로스보더 알리의 비밀]
  • 법원, ‘티메프’ 회생 개시 결정…“내달 10일까지 채권자 목록 제출해야”
  • 단독 직매입 키우는 ‘오늘의집’…물류센터 2000평 추가 확보
  • 최초의 ‘애플 AI폰’ 아이폰16 공개…‘AI 개척자’ 갤럭시 아성 흔들까
  • "통신 3사 평균요금, 알뜰폰보다 무려 3배 높아" [데이터클립]
  • 삼성 SK 롯데 바닥 신호?… 임원 잇따른 자사주 매입
  • 문체부 "김택규 회장, 횡령ㆍ배임 사태 책임 피하기 어려워"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187,000
    • +2.59%
    • 이더리움
    • 3,174,000
    • +1.21%
    • 비트코인 캐시
    • 437,000
    • +3.19%
    • 리플
    • 728
    • +0.83%
    • 솔라나
    • 181,500
    • +3.42%
    • 에이다
    • 462
    • -0.65%
    • 이오스
    • 660
    • +1.07%
    • 트론
    • 207
    • -0.96%
    • 스텔라루멘
    • 127
    • +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50
    • +7.4%
    • 체인링크
    • 14,160
    • -0.14%
    • 샌드박스
    • 342
    • +0.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