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12번째 새 디자인 제품 출시

입력 2012-01-10 15: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버드와이저가 12번째 새 디자인 제품을 출시한다.

버드와이저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나비 넥타이(bow-tie) 문양을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의 캔 제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버드와이저가 처음으로 캔 맥주를 선보였던 1936년 이후 12번째 디자인으로 2001년 이후 11년만이다.

이번 제품의 상징인 ‘레드 보타이(Red bow-tie)’는 매사에 열정적이고 도전적이며, 늘 자신감 넘치는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버드와이저의 소비층을 대변하기도 한다. 또한 버드와이저 고유의 크리드(Creed) 문양과 함께 글로벌 맥주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나타내는 메달도 볼 수 있다.

버드와이저 관계자는 “캔 디자인 변경을 통해 더 많은 세대가 버드와이저를 즐기고,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는 계기로 삼겠다”며 “특히 이번 디자인의 핵심인 ‘레드 보타이’는 스타일과 개성을 강조하는 젊은층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1월 355㎖ 캔 출시를 시작으로 2월에는 500㎖ 캔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새 제품은 편의점과 대형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양궁 임시현, 개인전 금메달ㆍ남수현 은메달…3관왕 달성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양지인, 권총 25m 금빛 명중… 또 한 명의 스나이퍼 [파리올림픽]
  • 안세영, 여자 단식 준결승 진출…방수현 이후 28년 만 [파리올림픽]
  • 뉴 레인지로버 벨라, 우아한 디자인에 편의성까지 [시승기]
  • 휘발유 가격 6주 만에 내렸다…"당분간 하락세"
  • 설탕세ㆍ정크푸드 아동판매 금지…세계는 ‘아동 비만’과 전쟁 중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731,000
    • -3%
    • 이더리움
    • 4,125,000
    • -2.85%
    • 비트코인 캐시
    • 509,000
    • -7.87%
    • 리플
    • 778
    • -2.63%
    • 솔라나
    • 201,200
    • -5.36%
    • 에이다
    • 504
    • -2.14%
    • 이오스
    • 694
    • -4.41%
    • 트론
    • 177
    • +1.72%
    • 스텔라루멘
    • 131
    • -2.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000
    • -4.15%
    • 체인링크
    • 16,280
    • -2.92%
    • 샌드박스
    • 379
    • -4.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