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이 일본 홈쇼핑 방송 첫날 매출 5억원을 달성하며 대박을 터트렸다.
한경희뷰티는 일본 1위 홈쇼핑 주피터(Jupiter)에서 지난 18일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의 론칭 방송을 진행, 판매 목표를 150% 초과하며 매출 5억5000만 원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일본에서의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2시간 론칭 방송을 통해 총 5000개 이상을 판매하며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스마트 뷰티’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한경희뷰티의 대표 제품으로 분당 4000회 이상 얼굴을 두드려주는 오토 패팅 기법의 퍼프가 모공과 잔주름을 완벽하게 커버해 무결점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다. 한국에서도 출시 5개월 만에 매출 100억을 돌파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고, 피부 표현에 관심이 많은 일본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어 매출 고공 행진이 지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론칭 방송에서 3000개를 순조로운 출발로 분석하는데 대비해, 고무적인 성과를 올려 현지에서 큰 관심을 받으며 12월 16일 추가 방송이 진행 예정이다. 또한 11월 25일부터는 드럭 스토어 등 일본 오프라인 진출을 통해 일본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할 방침이다.
진동민 마케팅 팀장은 “한경희뷰티만의 독특한 콘셉트와 품질력을 대표하는 진동파운데이션이 첫 방송에서 일본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며 “오앤(O&)에서 변경된 새로운 브랜드 ‘한경희(HAAN)’로 제품을 선보여 이미 생활가전을 통해 얻은 브랜드 이미지 또한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