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유아교육 브랜드 '키즈타임' 로고·티저페이지 첫 공개

입력 2011-11-07 17:45 수정 2011-11-07 17: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귀엽고 행복한 아이의 이미지를 표현한 키즈타임 로고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가 신규 유아교육 브랜드 '키즈타임(KizTime)'의 로고와 티저페이지(www.kiztime.com)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로고는 이 빠진 아이가 해맑게 웃는 모습의 이미지와 KizTime 글자를 부드럽게 디자인해 귀엽고 행복한 아이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키즈타임은 '몸이 쑥쑥 자라는 놀이', '지혜가 퐁퐁 샘솟는 놀이', '수요일의 기쁨', '생각에 날개를 다는 놀이', '행복Weekend' 5가지의 테마를 중심으로 웹진과 동영상을 제공해 부모들이 자녀와 쉽게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키즈타임 티저페이지(www.kiztime.com) 메인 화면.

특히 가입자에게는 월1회 놀이에 필요한 재료를 배송해 별도의 준비 없이도 자녀와 건강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유아교육 전문가를 커뮤니티 필진으로 구성해 전문가 컬럼 및 답변을 제공함으로써 부모들의 유아교육 및 육아관련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한편 키즈타임 영상에는 방귀대장 뿡뿡이의 2대 짜잔형인 최동균 씨가 '오홍아빠'로 출연, 아이들과 부모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코인 신화 위믹스…신화와 허구 기로에 섰다 [위메이드 혁신의 민낯]
  • [르포]유주택자 대출 제한 첫 날, 한산한 창구 "은행별 대책 달라 복잡해"
  • 한국 축구대표팀, 오늘 오후 11시 월드컵 3차예선 오만전…중계 어디서?
  • 연세대 직관 패배…추석 연휴 결방 '최강야구' 강릉고 결과는?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491,000
    • +4.14%
    • 이더리움
    • 3,205,000
    • +2.72%
    • 비트코인 캐시
    • 437,800
    • +5.44%
    • 리플
    • 732
    • +1.95%
    • 솔라나
    • 182,700
    • +3.69%
    • 에이다
    • 466
    • +1.75%
    • 이오스
    • 671
    • +3.07%
    • 트론
    • 210
    • +1.45%
    • 스텔라루멘
    • 127
    • +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550
    • +3.65%
    • 체인링크
    • 14,320
    • +2.29%
    • 샌드박스
    • 345
    • +3.9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