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칠성사이다 제로’출시

입력 2011-08-23 10: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는 제로칼로리 사이다‘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제로’는 오리지널 칠성사이다의 맛과 특징은 그대로 유지해 색소, 카페인, 합성착향료, 보존료는 들어가지 않으며 설탕과 칼로리까지 제거해 더 가벼워졌다.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기존 칠성사이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기 위해 핵심 디자인 요소인 초록별과 칠성사이다 로고는 그대로 유지했다. 그리고 배경색을 실버컬러로 바꾸어 기존 제품과 차별화하고 제로칼로리를 강조하기 위한 레드컬러의 ‘ZERO’ 문구를 새롭게 삽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리지널 맛 그대로 더 가벼워진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 제로’가 기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에 실망한 소비자들에게 충분히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요 타깃은 칼로리 섭취를 걱정하는 1525 여성층과 칼로리 부담으로 탄산음료를 마시지 않는 직장인이다. 올해 말까지 70 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칠성사이다는 지난 61년간 총 170억병가량 판매된 것으로 추산된다. 특히 최근 10년간 60억병이 팔렸는데, 이는 국민 한 사람이 매월 1병씩 마신 꼴이다. 국내 사이다 시장에서 시장점유율은 80%에 이르고, 지난해에만 단일품목으로 약 300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3:2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252,000
    • -3%
    • 이더리움
    • 4,571,000
    • -3.48%
    • 비트코인 캐시
    • 511,000
    • -3.22%
    • 리플
    • 650
    • -3.85%
    • 솔라나
    • 193,200
    • -8.26%
    • 에이다
    • 559
    • -3.95%
    • 이오스
    • 778
    • -3.83%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5
    • -3.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150
    • -6.69%
    • 체인링크
    • 18,790
    • -5.96%
    • 샌드박스
    • 434
    • -4.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