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디지털 온라인 이벤트로 고객 만족도 높인다

입력 2011-08-04 14: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인터넷 홈페이지 캠페인·경품 이벤트·디지털 매거진 발행 등 마케팅 기법 다양화

르노삼성자동차는 디지털 디바이스의 활용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디지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주력할 것이라고 4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 중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참여자 추첨을 통해 180만원 상당의 최고급 BOSE 오디오 시스템과 MP3 플레이어, 자동차용 담요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홈페이지 새 단장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르노삼성의 리뉴얼 홈페이지는 차종별 체험화 요소 및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하고,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또한, 올 뉴 SM7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올 뉴 SM7 마이크로 사이트 (www.allnewsm7.com)와 모바일 사이트(m.allnewsm7.com)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홈페이지 방문객들이 ‘All-New SM7의 다섯 가지 특별한 매력 체험’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노트북, 아이패드2, 뱅 앤 올룹슨 이어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올 뉴 SM7 의 온라인 론칭 캠페인에는 인기가수 JK 김동욱과 이은미의 공동 내레이션을 통해 All-New SM7을 소개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태블릿 PC 및 스마트폰 전용 디지털 매거진 ‘파인더(finder)’를 선보인 데 이어 올 뉴 SM7 출시 기념 한정 특별판으로 매거진 ‘파인더’의 오프라인판도 선보인다.

이달 중순 경 발행될 이번 매거진은 남해의 풍광을 배경으로 한 올 뉴 SM7의 주행 씬, 가수 이은미의 독점 인터뷰 그리고 프랑스 남부 및 아비뇽 축제 등을 담아냈다. 디지털 매거진 ‘파인더’는 모든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

김구수 르노삼성 영업본부 광고판촉팀장은 “더욱 진화해가는 디지털 기기와 사용자들의 요구에 맞는 새로운 방법으로 디지털 캠페인을 강화시켜 고객들에게 남다른 가치와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운하 강타한 기상이변...세계 경제안보 '흔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뉴진스 하니·한강 패러디까지…"쏟아지는 '복붙' 예능, 이젠 피로해요" [이슈크래커]
  • 부행장 16人, 현장서 키운 전문성으로 우뚝 서다[은행의 별을 말한다 ⑱끝]
  • 2025년 최고의 갓성비 여행지 10곳은? [데이터클립]
  • 단독 쿠팡 몰래 유관회사 차려 35억 챙긴 직원...법원 "손해배상 해야"
  • 축구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 결혼 4년 만에 이혼
  • 의대교수들 “2025학년도 정시부터 정원 3058명에 맞게 감원 선발해야”
  • 버드와이저ㆍ호가든 등 수입맥주 6종, 내달 평균 8% 인상
  • 오늘의 상승종목

  • 10.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776,000
    • -1.47%
    • 이더리움
    • 3,672,000
    • -1.79%
    • 비트코인 캐시
    • 501,000
    • -0.2%
    • 리플
    • 750
    • +0.81%
    • 솔라나
    • 229,400
    • +1.77%
    • 에이다
    • 498
    • +0.2%
    • 이오스
    • 678
    • -1.17%
    • 트론
    • 217
    • +1.4%
    • 스텔라루멘
    • 13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800
    • -2.66%
    • 체인링크
    • 16,100
    • -1.11%
    • 샌드박스
    • 382
    • -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