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끝!, 맥주 여름 마케팅 본격화

입력 2011-07-22 10:38 수정 2011-07-22 10: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맥주 업계가 장마가 끝난 후 여름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이벤트 제품을 주는 것은 물론 도심에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바캉스도 함께 준비했다.

오비맥주는 국내 대표 저칼로리 맥주 ‘카스 라이트’24캔을 구매하면 ‘패션 쿨러백’을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4일까지 국내 유일의 클럽 수영장인 이태원 밀턴 호텔 야외 수영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카스 라이트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주 주말(금~일) 오후 12시~1시, 3시~4시(카스 라이트 타임) 사이에 카스 라이트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클럽 수영장 내부 바와 DJ 부스에서의 레이져 쇼 및 디제이 파티, 버블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버드와이저와 호간든 등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튜브형 비치맥’과 ‘쿨러백’을 증정한다.

하이트맥주도 전국 주요 피서지인 경포대, 낙산, 대천, 망산, 해운대 등 유명 해수욕장을 방문한 피서객을 대상으로 ‘드라이피니시d-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d-바캉스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가 시작되는 7월 21일부터 8월 14일까지 경포대, 대천,낙산, 망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피서객을 대상으로 ‘드라이피니시d-웨이브’ 게릴라 이벤트와 ‘드라이피니시d 복불복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서울 워커힐 호텔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d-체크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은주 하이트맥주 마케팅 상무는 “드라이피니시d는 소비자들이 언제든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순간 함께해 더 큰 즐거움을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해운대와 경포대와 같이 젊은 2,30대가 많이 찾는 휴가지에서도 드라이피니시d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d-바캉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2:0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596,000
    • -3.01%
    • 이더리움
    • 4,584,000
    • -3.47%
    • 비트코인 캐시
    • 512,000
    • -2.94%
    • 리플
    • 651
    • -4.12%
    • 솔라나
    • 193,400
    • -9.24%
    • 에이다
    • 563
    • -4.25%
    • 이오스
    • 779
    • -3.95%
    • 트론
    • 182
    • +0%
    • 스텔라루멘
    • 127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8,300
    • -5.43%
    • 체인링크
    • 18,740
    • -6.63%
    • 샌드박스
    • 435
    • -4.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