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유럽명품 초대전

입력 2011-07-13 08: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홈쇼핑이 한-EU FTA 체결을 기념해 14일‘유럽명품 초대전’을 열고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등 유럽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모아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

우선 독일 판매 1위 세탁세제 ‘퍼실’, 독일명품 주방브랜드 ‘휘슬러 냄비’ 등 주부들에게 명성이 높은 독일 브랜드를 선보인다.

특히 홈쇼핑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돌체 앤 가바나’의 호피 시칠리백도 이날 첫 선을 보인다. 이 외에도 ‘에트로’ 프리미엄 숄더백, ‘펜디’ 로고 선글라스, ‘가이거’ 양가죽 샌들과 여행가방, ‘아이그너’, ‘프리마클리쎄’의 가방 등 유럽 명품 패션 브랜드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날 특집전에선 프랑스 색조 브랜드 ‘부르주아 메이크업 베스트컬렉션’과 영국 유기농 생리대 ‘나트라케어’도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럽 상품전에서 소개되는 모든 상품을 롯데카드로 구매하면 추가 7%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집전 내 구매 합산 금액이 50만원 이상 시 롯데아이몰가 9만원 상당의 ‘테팔 울트라 컴팩트 핸드블랜더’를 증정한다.

윤지환 마케팅 팀장은 “이달부터 한·EU FTA 체결이 발효되면서 고객에게 바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상품들만을 모아 초대전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티메프 사태가 부른 이커머스 정산주기 논란…컬리 IPO 빨간불 켜지나
  • 엔데믹 그늘 벗어난 빅파마들…AZ·화이자 방긋, 모더나는 아직
  • SK이노베이션-SK E&S 합병 순항할까…주주가 '변수'
  • 한국 유도, 체급 차 딛고 값진 동메달…독일과 연장전 끝 승리 [파리올림픽]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812,000
    • -1.27%
    • 이더리움
    • 4,109,000
    • -1.96%
    • 비트코인 캐시
    • 510,000
    • -4.94%
    • 리플
    • 785
    • -1.01%
    • 솔라나
    • 204,400
    • -4.31%
    • 에이다
    • 515
    • -0.19%
    • 이오스
    • 704
    • -3.83%
    • 트론
    • 178
    • +2.3%
    • 스텔라루멘
    • 130
    • -2.9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800
    • -0.82%
    • 체인링크
    • 16,540
    • -1.55%
    • 샌드박스
    • 390
    • -2.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