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에서 전개하는 남성 캐릭터 캐주얼 '커스텀멜로우'는 그래픽 디자이너 목영교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한 프로젝트 티셔츠”FEARLESS”라인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목영교의 FEARLESS 티셔츠는 아티스트 목영교가 유년시절 두려움을 느꼈던 대상과 사물들에 대한 추억, 동경을 주제로 꼴라쥬 형태의 그래픽 작업을 통해 완성됐으며 커스텀멜로우와 소년의 감성을 지닌 11인의 아티스트들이 함께 나누는 감성프로젝트' BOY, myself'의 일환으로 제작된 캠페인 티셔츠다.
다섯 종류의 컬러와 그래픽으로 출시되는 'FEARLESS' 티셔츠는 재활용이 가능한 지퍼팩 패키지에 담겨 판매될 예정으로 유니크한 멋과 실용성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