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후시딘 새 TV 광고 선보여

입력 2011-06-13 10: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동화약품)
동화약품이 6월부터 상처치료제 후시딘의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후시딘 광고는 ‘아이가 상처를 입으면 엄마의 마음에도 같은 상처가 난다’ 라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것으로, 상처 나기 전과 같이 흉터 없이 빠르게 낫기를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표현했다.

또 상처의 빠른 치유를 돕고 세균 감염을 막아주는 후시딘의 퓨시드산 성분을 ‘후시딘 보호막’으로 표현해 제품의 특성을 강조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후시딘은 1980년 발매된 이래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온 대표 상처치료제로서 광고계의 트렌드를 이끌어왔다”며 “이번 광고에서는 상처 나기 전과 같은 상태로 되돌아가는 소비자의 본원적 바람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020,000
    • +5.72%
    • 이더리움
    • 3,217,000
    • +4.01%
    • 비트코인 캐시
    • 438,100
    • +6.62%
    • 리플
    • 733
    • +2.81%
    • 솔라나
    • 183,400
    • +4.92%
    • 에이다
    • 470
    • +2.62%
    • 이오스
    • 673
    • +4.18%
    • 트론
    • 209
    • +0.48%
    • 스텔라루멘
    • 127
    • +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750
    • +4.85%
    • 체인링크
    • 14,410
    • +2.93%
    • 샌드박스
    • 347
    • +5.1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