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신한PB ‘프리미엄브랜드’ 4년 연속 1위

입력 2011-05-25 1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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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은 25일 서울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열린 ‘2011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기업 인증식에서 ‘신한PRIVATE BANK’부문이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올해 4회째를 맞은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조사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위해 개발한 조사로 브랜드 인지ㆍ이미지ㆍ미래가치·마켓 리더십ㆍ로열티 등 5개 부문의 브랜드 파워를 측정해 선정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에 대한 구매력을 지닌 월소득 400만원 이상의 전국 6대 도시 및 수도권 거주 오피니언 리더들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신한PRIVATE BANK는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의 자산가를 대상으로 원스톱 뱅킹서비스, 부동산 종합관리서비스, 세무ㆍ법률 서비스, 유언상속관리 및 가업승계 서비스 등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헬스케어, 커플매니징, 문화공연 서비스 등의 감성마케팅 및 종합적인 토탈 라이프케어(Total Life Car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신한PB가 ‘자산관리 그 이상의 서비스’라는 브랜드 철학을 지키며 고객지향서비스를 추구해온 결과이다”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 PB시장 1위 은행으로 확고히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02년 출범한 신한PB는 서울 및 수도권에 총 20개의 센터에서 70여명의 프라이빗 뱅커가 종합자산관리를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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