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싸이월드를 운영하는 SK커뮤니케이션즈가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 ‘쿵푸팬더2’와 손을 잡았다.
SK컴즈는 ‘싸이월드 드림 캠페인’의 홍보를 위해 애니메이션 신작 쿵푸팬더 2를 활용한 신규 TV CF를 제작,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쿵푸팬더의 꿈’이라는 제목으로 제작된 이번 CF는 공중파 3사를 통해 방영된다.
5월 말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쿵푸팬더 2의 주요 장면이 CF내 직접 삽입돼 영화 내용을 미리 보는 재미도 크다.
영화 속 주인공 포가 전설의 5인방과 함께 ‘무림고수’의 꿈을 이룬다는 내용이 SNS를 통해 서로의 꿈을 응원하고 이뤄가는 일촌들의 모습과 유사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쿵푸팬더의 꿈 외에도 소셜 쉐어링(Social-Sharing) 싸이월드 드림 캠페인의 취지를 알리기 위해 ‘삼촌들의 꿈’ 및 ‘다이어트의 꿈’ 등 총 3편의 광고가 지속 방영된다. 다이어트의 꿈 편에는 ‘시크릿가든’을 통해 인기를 모은 개성파 중견배우 이병준이 모델로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