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소비자가 뽑은 광고상'서 본상 수상

입력 2011-04-01 14:25 수정 2011-04-01 14: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생각의 Move' 캠페인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 평가

▲금호타이어 '생각의 MOVE' 캠패인 스틸컷과 수상 장면
금호타이어가 제19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TV 부문에서 '생각의 Move' 캠페인으로 본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2010년 선보인 TV광고 '생각의 Move' 캠페인은 금호타이어의 변화 의지가 담긴 메시지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기존의 타이어 광고와는 달리 제품 이미지를 최소화하고 유명 저서의 문구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구성한 간결한 영상이 특징이다. ‘생각의 Move’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기여했다는 평이다.

금호타이어 광고를 시청한 소비자 박모씨는 “ 광고 속 '젊음은 나이가 만드는 것이 아니라 생각이 만드는 것이다'라는 카피와 가수 배철수, 배우 김혜수씨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큰 감동을 느꼈다”며 “기존의 틀을 깨는 새로운 형식의 타이어 광고라는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선택의 이유를 밝혔다.

조동근 금호타이어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 광고로 금호타이어의 새로운 변화 의지를 고객들과 함께 교감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높게 평가하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캠페인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699,000
    • -0.2%
    • 이더리움
    • 3,266,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436,300
    • -0.21%
    • 리플
    • 717
    • -0.14%
    • 솔라나
    • 192,700
    • -0.41%
    • 에이다
    • 472
    • -0.84%
    • 이오스
    • 638
    • -0.78%
    • 트론
    • 208
    • -0.95%
    • 스텔라루멘
    • 12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450
    • -0.97%
    • 체인링크
    • 15,320
    • +1.32%
    • 샌드박스
    • 340
    • -0.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