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메이크업 브랜드 ‘RMK’ 롯데면세점 입점

입력 2011-03-30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일본 백화점 판매 1위의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롯데면세점에 입점한다.

롯데면세점은 30일 ‘RMK’가 국내 면세점 중 최초로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에 입점했으며, 오는 4월 소공동 본점에 2호점을 여는 등 순차적으로 롯데면세점 전점으로 매장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RMK는 뉴욕을 기반으로 할리우드 배우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맹활약 중인 일본의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루미코(Rumiko)가 1997년 론칭한 세계적인 명성의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국내에는 2003년에 진출,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일부 유명 백화점에만 입점해 있으며, 면세점 입점은 이번 롯데면세점이 최초다.

브랜드 론칭 당시 일본 여성들 사이에서는 ‘컬러 발색’에 초점을 둔 두껍고 진한 메이크업이 유행 중이었으나, RMK는 과감하게 ‘질감 표현’을 강조한 얇고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제시하면서 '투명 메이크업’이라는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를 만들었다. RMK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군 외에 아이새도우, 립스틱, 네일컬러 등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군, 화이트닝 크림,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 등 스킨케어 제품군 등을 갖추고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RMK는 최근 수년간의 투명 메이크업 열풍을 주도해왔으며, 전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라면서, “앞으로 RMK처럼 전문 카테고리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개성 있는 브랜드들을 적극 유치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장하는 데 주력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면세점은 RMK의 소공동 본점 입점을 기념해 15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부띠끄 스파 이용권(3명, 40만원 상당), 스페인 슈즈 브랜드 캠퍼 상품권(5명, 30만원 상당), RMK 여행용 키트(20명, 10만원 상당), RMK 2011 S/S(봄/여름) 시즌 콜렉션 파우치(300명)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809,000
    • +4.03%
    • 이더리움
    • 3,204,000
    • +1.68%
    • 비트코인 캐시
    • 436,500
    • +4.68%
    • 리플
    • 733
    • +1.95%
    • 솔라나
    • 182,600
    • +2.64%
    • 에이다
    • 467
    • +1.08%
    • 이오스
    • 672
    • +3.07%
    • 트론
    • 209
    • +0.97%
    • 스텔라루멘
    • 127
    • +3.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700
    • +3.04%
    • 체인링크
    • 14,400
    • +2.2%
    • 샌드박스
    • 346
    • +3.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