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두산베어스와 '끌레도르' 공동 마케팅 킥오프

입력 2011-03-24 14: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빙그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끌레도르'가 2011년 프로야구 정규 시즌을 맞아 두산베어스와 함께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빙그레는 두산베어스 홈경기장인 잠실 야구장 본부석 양 옆쪽에 끌레도르존을 지정하고, 아이스크림 1만2000개와 4만원 상당의 '끌레도르' 아이스크림 300 세트를 제공 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또한 두산베어스의 경기 대표 이벤트인 ‘키스타임’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고, 키스타임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 '끌레도르' 아이스크림 세트를 원하는 곳으로 우송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끌레도르석은 인터넷(티켓링크) 및 전화로 예매가능하며 1일 입장료는 3만5000원이다. 올해부터는 안드로이드용 티켓링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 예매도 가능하다.

빙그레 관계자는 “매년 프로야구와 연계한 스포테인먼트 마케팅을 통해 부드럽고 달콤한 끌레도르와 같은 소중한 경험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었다”며 “특히 스포츠에 대한 젊은 여성층의 관심이 날로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나 가족 등을 대상으로 전 계층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문화부분 공동마케팅 전략을 다양하게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티메프 사태가 부른 이커머스 정산주기 논란…컬리 IPO 빨간불 켜지나
  • 엔데믹 그늘 벗어난 빅파마들…AZ·화이자 방긋, 모더나는 아직
  • SK이노베이션-SK E&S 합병 순항할까…주주가 '변수'
  • 한국 유도, 체급 차 딛고 값진 동메달…독일과 연장전 끝 승리 [파리올림픽]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878,000
    • -0.84%
    • 이더리움
    • 4,113,000
    • -1.79%
    • 비트코인 캐시
    • 512,500
    • -4.56%
    • 리플
    • 786
    • -0.63%
    • 솔라나
    • 205,100
    • -4.29%
    • 에이다
    • 515
    • -0.19%
    • 이오스
    • 707
    • -1.67%
    • 트론
    • 177
    • +1.14%
    • 스텔라루멘
    • 131
    • -2.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200
    • +0.16%
    • 체인링크
    • 16,540
    • -1.43%
    • 샌드박스
    • 391
    • -2.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