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주얼리 브랜드와 신형 모닝 '여성 시승단' 발족

입력 2011-03-06 09: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이에스티나'와 제휴 맺고 4개월 간 시승 이벤트 벌여

기아자동차가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와 제휴를 맺고 신형 모닝을 4개월간 시승할 수 있는'기아차-제이에스티나 에디션 모닝 여성 시승단'의 발대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20명으로 구성된 ‘기아차-제이에스티나 에디션 모닝 여성시승단’은 3월부터 6월까지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 패턴이 래핑된 신형 모닝을 시승하는 한편,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kr) 및 제이에스티나 홈페이지(http://www.jestina.com)에 시승기를 게재할 계획이다.

기아차는 제이에스티나와 함께 지난달 7일부터 27일까지 20일간 양사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단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최종 20명의 여성 시승단을 선발했다.

기아차 측은‘기아차-제이에스티나 에디션 모닝 여성시승단’에 바이올리니스트, 패션디자이너, 현대무용가, 통신산업 연구원, 기상캐스터 등 다양한 계층의 여성들이 참여해 여성 운전자들을 위한 신형 모닝의 매력과 특징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시승단에 참여하는 방주혜(30, 바이올리니스트)씨는 “새로운 스타일과 편의사양으로 관심이 많았던 신형 모닝을 직접 타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주변 친구들과 지인들에게 모닝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말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경차의 주요 고객인 여성고객들을 위해 인기 주얼리 브랜드와의 제휴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감각적인 스타일을 아는 당당한 여성고객들이 신형 모닝의 디자인, 성능, 편의사양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신형 모닝에 경차 주요 고객인 여성고객들을 위한 △히티드 스티어링 휠 △전동 접이식 아웃사이드 미러 △자동요금징수 시스템 등으로 구성된 ‘스위트 옵션’를 운영하며, 고객들의 차별화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블랙 및 오렌지 컬러 포인트가 적용된 ‘하이클래스 블랙 옵션’, ‘하이클래스 오렌지 옵션’을 마련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예비신랑, 1억 모아놨으면…" 실제 결혼자금 저축액은? [그래픽 스토리]
  • 미국 기업들, ‘매그니피센트 7’ 의존도 줄이고 성장세 방점찍나
  • 2600 문턱 코스피, ‘단기 반등 끝’…박스권 장세 온다
  • 350억 부정대출 적발된 우리은행 "현 회장ㆍ행장과 연관성 없어"
  • 태권도 이다빈, 여자 67kg급서 동메달…2회 연속 메달 획득 [파리올림픽]
  • “PIM으로 전력 문제 해결”…카이스트 ‘PIM 반도체설계연구센터’, 기술·인재 산실로 ‘우뚝’ [HBM, 그 후③]
  • 우상혁, 육상 높이뛰기서 2m27로 7위에 그쳐…"LA올림픽서 메달 재도전" [파리올림픽]
  • ‘뇌 속 시한폭탄’ 뇌졸중, 무더운 여름에도 조심해야 [e건강~쏙]
  • 오늘의 상승종목

  • 08.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625,000
    • +0.93%
    • 이더리움
    • 3,723,000
    • +1.33%
    • 비트코인 캐시
    • 495,500
    • +0.57%
    • 리플
    • 830
    • +0.85%
    • 솔라나
    • 217,800
    • +0.28%
    • 에이다
    • 493
    • +1.44%
    • 이오스
    • 684
    • +1.94%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43
    • +1.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000
    • +1.87%
    • 체인링크
    • 14,950
    • +0.67%
    • 샌드박스
    • 379
    • +2.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