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전 임직원 서비스 품질 직접 점검

입력 2011-03-06 09: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품질 전담팀 및 품질혁신 TF를 운영…품질경영 박차

LG U+(유플러스)가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들이 자사 유무선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겪은 불편 사항을 전화나 문자메시지로 신고하면 즉시 개선하는 ‘품질신고 센터’를 운영한다.

이번 품질신고 센터 개설은 임직원들의 불편 신고를 실시간으로 접수ㆍ개선함으로써 고객에 제공하는 유무선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함이다.

예를 들어 임직원이 ‘품질신고 센터’에 모바일 인터넷 이용시 특정 사이트 접속 불가, IPTV의 특정 채널 화질 불량 등 불편 사항을 전화나 문자메시지로 신고하면, 즉시 현업 부서에 해당 내용이 통보되어 문제를 해결하게 된다.

품질신고 센터는 신고 접수 다음날까지 임직원에게 문제원인, 조치사항 등에 대해 이메일을 통해 알려주고, 개선된 내용은 고객에 제공하는 서비스에도 동일하게 반영된다.

LG유플러스는 이달 중 품질신고 센터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전 임직원들에 지급한 옵티머스 마하 스마트폰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유무선 서비스 불편 사항을 신고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2월부터 네트워크, 단말, 장비, 데이터 그리고 고객 서비스 등 유무선 통신 전반의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전사 차원의 품질 전담팀 및 품질혁신 TF를 운영하는 등 적극적인 품질경영에 나서고 있다.

#LG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코인 신화 위믹스…신화와 허구 기로에 섰다 [위메이드 혁신의 민낯]
  • [르포]유주택자 대출 제한 첫 날, 한산한 창구 "은행별 대책 달라 복잡해"
  • 한국 축구대표팀, 오늘 오후 11시 월드컵 3차예선 오만전…중계 어디서?
  • 연세대 직관 패배…추석 연휴 결방 '최강야구' 강릉고 결과는?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14:2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039,000
    • +3.64%
    • 이더리움
    • 3,177,000
    • +2.02%
    • 비트코인 캐시
    • 434,700
    • +4.87%
    • 리플
    • 727
    • +1.39%
    • 솔라나
    • 181,300
    • +4.44%
    • 에이다
    • 461
    • -0.43%
    • 이오스
    • 665
    • +2.15%
    • 트론
    • 209
    • +0%
    • 스텔라루멘
    • 126
    • +3.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500
    • +4.25%
    • 체인링크
    • 14,150
    • +1%
    • 샌드박스
    • 341
    • +3.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