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감동 광고로 고객만족”

입력 2011-02-15 10:05 수정 2011-02-15 10: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피자헛의 유어 마이 스페셜 광고(사진=피자헛)

피자헛은 발렌타인데이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훈훈한 스토리의 온라인 동영상 광고(UCC)로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감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한국 피자헛은 최근 300만판 판매를 돌파한 더스페셜(the special) 피자를 감성적인 영상과 따뜻한 메시지로 전달하는 ‘유어 마이 스페셜(You’re my special)’ 온라인 브랜딩 광고를 제작해 주요 포털 사이트에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피자헛 더스페셜 온라인 동영상은 ‘내 생애 가장 특별한 사람들과 함께한 더 스페셜 한 이야기’를 주제로, 항상 곁에 있어서 잊고 있었던 특별한 사람들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내용의 네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온라인 동영상에는 내 생애 첫 조카, 항상 내편이 되어주는 친구들, 나의 하나뿐인 특별한 사랑,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우리 엄마 등 특별하고 소중한 사람들이 더스페셜 피자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는 특별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훈훈한 스토리와 감성적인 영상으로 감동을 전달하고 있는 피자헛 더스페셜 동영상은 온라인 공개 3일만에 5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네이트와 다음 등 주요 포털 사이트 인기 동영상에 오르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주요 포털 사이트와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 피자헛 관계자는 “300만 명의 고객들이 더스페셜 피자와 함께한 매 순간에는 특별하고 소중한 사람들의 따뜻하고 감동적인 300만 개의 이야기가 담겨있다는 아이디어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냈다”며 “더스페셜 브랜딩 UCC를 통해 잔잔한 감동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우승자 스포일러 사실일까?"…'흑백요리사', 흥미진진 뒷이야기 [이슈크래커]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10월 1일 임시공휴일…어린이집·병원·은행·택배·증시도 쉬나요?
  • 일본기상청의 제18호 태풍 '끄라톤' 예상경로, 중국 쪽으로 꺾였다?
  • 올해 딥페이크 피해 학생 총 799명·교원 31명
  • 단독 6개월 새 불어난 부실채권만 16.4조…'제2 뱅크런' 올 수도[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上]
  • 검찰, ‘음주 뺑소니’ 김호중에 징역 3년 6개월 구형…“국민적 공분 일으켜”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89,000
    • -3.01%
    • 이더리움
    • 3,423,000
    • -2.06%
    • 비트코인 캐시
    • 450,200
    • -3.1%
    • 리플
    • 822
    • -3.63%
    • 솔라나
    • 204,600
    • -2.06%
    • 에이다
    • 501
    • -5.29%
    • 이오스
    • 696
    • -2.25%
    • 트론
    • 206
    • -0.48%
    • 스텔라루멘
    • 131
    • -2.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200
    • -4.68%
    • 체인링크
    • 15,780
    • -5.05%
    • 샌드박스
    • 362
    • -6.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