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편의점 상품 '쇼셜쇼핑'으로 구매

입력 2011-01-13 12: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세븐일레븐ㆍ바이더웨이와 소셜쇼핑 업무 협약 체결

다음커뮤니케이션과 대표적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가 ‘소셜쇼핑’ 서비스 강화를 위해 손을 잡았다.

다음은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와 소셜쇼핑 공동상품기획 및 프로모션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다음은 이들 편의점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다음 ‘소셜쇼핑(social.shopping.daum.net/)’을 통해 파격적으로 할인 판매할 수 있다. 양사가 단독으로 기획한 상품을 제공하게 되며, 다음달부터 본격적인 판매가 진행된다.

다음은 전국 체인망을 보유하고 있는 편의점의 생활밀착형 기획상품을 단독으로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의 활용도 및 만족도를 높여 소셜쇼핑을 활성화시킨다는 방침이다. 세븐일레븐 또한 적극적인 온라인 시장 프로모션을 통해 마케팅 효과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지난 12월 오픈한 다음 소셜쇼핑은 온라인에서 공동구매를 통해 약 50%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을 구매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수령 또는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다음 회원이라면 소셜쇼핑에 별도 가입할 필요 없이, 다음 ID로 소셜쇼핑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김민철 쇼핑본부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국 이용자들에게 생활밀착형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 상품을 확대하고, 모바일로 플랫폼을 확대해 많은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소셜쇼핑을 통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코인 신화 위믹스…신화와 허구 기로에 섰다 [위메이드 혁신의 민낯]
  • [르포]유주택자 대출 제한 첫 날, 한산한 창구 "은행별 대책 달라 복잡해"
  • 한국 축구대표팀, 오늘 오후 11시 월드컵 3차예선 오만전…중계 어디서?
  • 연세대 직관 패배…추석 연휴 결방 '최강야구' 강릉고 결과는?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12:5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6,614,000
    • +2.39%
    • 이더리움
    • 3,175,000
    • +1.54%
    • 비트코인 캐시
    • 431,700
    • +3.67%
    • 리플
    • 724
    • +0.56%
    • 솔라나
    • 180,200
    • +3.15%
    • 에이다
    • 461
    • -1.5%
    • 이오스
    • 666
    • +2.15%
    • 트론
    • 208
    • -0.48%
    • 스텔라루멘
    • 126
    • +2.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00
    • +3.49%
    • 체인링크
    • 14,070
    • -0.14%
    • 샌드박스
    • 339
    • +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