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 런칭

입력 2010-12-23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홈쇼핑이 메이크업 브랜드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Secret by Jenny House)’를 단독 런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는 26일 오후 1시 35분 롯데홈쇼핑 명품 전문 고정 프로그램인 ‘김선희의 더 셀렉티브’를 통해 선보인다. 명품 아이템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셀렉티브에서 선택한 최초의 뷰티 아이템이다.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는 명품 메이크업을 선도해온 제니하우스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로 기존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와 차별해 제니하우스 청담점 김현숙 원장, 올리브점 오윤희 원장, 도산점 서희영 원장을 비롯한 12명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이 참여해 만들어졌다.

제니파운데이션, 쥬얼 빔 스틱, 스모그 미스트, 미네랄 파우더, 카메라 스톤 쉐딩, 컨실러와 글로스 등 피부표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총 7종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만으로 구성해 기존 홈쇼핑 색조 화장품 대비 가격을 낮춘 7만9000원에 선보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유명 연예인의 메이크업을 전담해온 제니하우스 청담점 김현숙 원장이 직접 출연해 제품 개발 후기와 효과를 소개하고 고급스러운 피부표현을 위한 메이크업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요아정은 ‘마라탕과’일까 ‘탕후루과’일까? [해시태그]
  • 최강야구보다 '더 강력한' 야구 온다…'전설의 무대'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이슈크래커]
  • “재밌으면 당장 사”…MZ 지갑 여는 마법의 이것 [진화하는 펀슈머 트렌드]
  • "하늘 뚫린 줄" 새벽부터 물폭탄 쏟아진 수도권…기상청 "오후에도 70㎜ 이상 강한 비"
  • [종합] 뉴욕증시, 기술주 급락에 나스닥 ‘최악의 날’...다우는 4만1000선 돌파
  • 데이트 비용, 얼마나 쓰고 누가 더 낼까 [데이터클립]
  • 단독 산업은행, 아시아지역본부 없앴다...해외진출 전략 변화
  • NH투자증권 "체코 원전…한전기술·두산에너빌리티·대우건설 수혜"
  • 오늘의 상승종목

  • 07.18 09:1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263,000
    • -2.18%
    • 이더리움
    • 4,729,000
    • -2.11%
    • 비트코인 캐시
    • 524,500
    • -3.32%
    • 리플
    • 886
    • +9.11%
    • 솔라나
    • 217,600
    • -3.42%
    • 에이다
    • 610
    • -0.81%
    • 이오스
    • 840
    • -0.12%
    • 트론
    • 186
    • -1.06%
    • 스텔라루멘
    • 155
    • +3.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650
    • -1.65%
    • 체인링크
    • 19,280
    • -3.02%
    • 샌드박스
    • 470
    • -0.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