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히스토리]케이스위스

입력 2010-11-11 12:10 수정 2010-11-25 15: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혁신적이고 테크니컬한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아이언맨슈즈를 착용하고 있는 박병훈 선수
케이스위스(K-SWISS)는 1966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세계 최초로 가죽 테니스화를 선보이며 탄생한 스포츠 브랜드다.

이 때 생산된 최초의 가죽 테니스화는 ‘클래식(CLASSIC)’이라는 이름으로 케이스위스의 대표 제품이 됐으며 매년 트렌드에 맞춰 업그레이드되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클래식’에 사용된 오선과 방패는 현재 케이스위스를 대표하는 고유의 로고가 되었다. 클래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테니스화 라인을 선보였다.

테니스 스포츠 발전에 기여해 온 케이스위스는 현재 국내를 포함하여 전 세계 3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혁신적이고 테크니컬한 프리미엄 전문 스포츠 브랜드로 발돋움 하고 있다.

또한 케이스위스는 2010년 대한트라이애슬론연맹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됨에 따라 대한트라이애슬론연맹의 모든 대회와 국가대표 트라이애슬론 선수 후원 및 향후 3년간 국가대표팀의 국내외 대회 및 훈련에 필요한 용품 일체를 지원하게 됐다.

최근에는 국내 최초로 세계아이언맨협회로부터 공인 받은 철인3종경기 전용화 ‘아이언맨 슈즈’를 출시하는 등 철인3종경기 부문으로의 스포츠 마케팅 영역 또한 확대하고 있다.

현재 케이스위스의 모델로는 인기 걸 그룹 f(x)가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봄 시즌에는 f(x) 이름을 딴 f(x)라인을 출시, 기존의 모던했던 케이스위스 스타일과 차별화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양궁 임시현, 개인전 금메달ㆍ남수현 은메달…3관왕 달성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양지인, 권총 25m 금빛 명중… 또 한 명의 스나이퍼 [파리올림픽]
  • 안세영, 여자 단식 준결승 진출…방수현 이후 28년 만 [파리올림픽]
  • 뉴 레인지로버 벨라, 우아한 디자인에 편의성까지 [시승기]
  • 휘발유 가격 6주 만에 내렸다…"당분간 하락세"
  • 설탕세ㆍ정크푸드 아동판매 금지…세계는 ‘아동 비만’과 전쟁 중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512,000
    • -3.66%
    • 이더리움
    • 4,104,000
    • -3.53%
    • 비트코인 캐시
    • 514,000
    • -7.47%
    • 리플
    • 786
    • +0.64%
    • 솔라나
    • 205,200
    • -5.91%
    • 에이다
    • 503
    • -1.76%
    • 이오스
    • 702
    • -2.09%
    • 트론
    • 177
    • +1.72%
    • 스텔라루멘
    • 13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050
    • -4.98%
    • 체인링크
    • 16,480
    • -1.9%
    • 샌드박스
    • 390
    • -2.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