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쿨 드링커 캠퍼스 홍보대사 2기’ 발대식

입력 2010-09-20 09: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술잔은 천천히 술자리는 짧게’ 슬로건 내걸어

▲디아지오코리아 김종우 대표이사(두번째줄 우측)가 쿨 드링커 캠퍼스 홍보대사 2기로 선발된 30명의 대학생들과 함께 대학가 내 책임있는 건전 음주 문화 정착을 위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대표 김종우)는 대학가 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착을 위해 서울 수도권 및 전국의 26개 대학교 소속 대학생 30명을 ‘쿨 드링커 캠퍼스 홍보대사 2기’로 선발하고 17일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쿨 드링커(Cool Drinker)는 술을 사회생활의 활력소로 책임 있는 음주문화를 만들어 가는 신 주류문화세대를 뜻한다.

‘쿨 드링커 캠퍼스 홍보대사’는 디아지오코리아와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이 펼쳐오고 있는 쿨 드링커 캠페인의 취지를 이해하고 내년 6월까지 총 10개월 동안 각 학교를 대표해 대학가 내에서 캠페인을 알리고 실행할 수 있는 열정적이고 재능 있는 대학생을 지칭한다.

발대식에서는 디아지오코리아 김종우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2기 홍보대사 임명식 및 킥오프 행사를 진행했고 이어 책임 음주에 대한 워크숍으로 디아지오코리아 유희문 사내 강사와 다사랑 병원 이무형 원장이 드링크아이큐(DRINKiQ) 교육을 실시했다.

홍보대사들은 앞으로 쿨 드링커 캠페인의 슬로건인 ‘술잔은 천천히 술자리는 짧게’를 대학 내에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캠페인 아이디어를 직접 기획하고 실행할 예정이다.

디아지오코리아 김종우 대표이사는 “건전한 음주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공급망 확보 뛰어들었지만...한계도 뚜렷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이러다 다 죽어"…'불법 사이트' 전쟁 선포한 기업들 [K웹툰 국부 유출下]
  • "따로, 또 같이"…활동반경 넓힌 블랙핑크, 다음 챕터는? [이슈크래커]
  • 단독 군, 안전불감...내진설계 반영 탄약고 고작 19% [2024 국감]
  • 시중은행도 예·적금 금리 인하…'자금 대이동' 시작되나
  • [날씨]일교차 크고 최저기온 '뚝'…아침 최저 3도
  • 악플러 고통 호소했던 제시의 2차 사과문 "수천 번 수만 번 후회"
  • 단독 “루카셴코, 방북 가능성 커져”...북한, 친러 벨라루스와도 협력 강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0.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278,000
    • -0.93%
    • 이더리움
    • 3,487,000
    • -3.91%
    • 비트코인 캐시
    • 481,100
    • -2.43%
    • 리플
    • 729
    • -0.95%
    • 솔라나
    • 237,700
    • +2.41%
    • 에이다
    • 483
    • -3.78%
    • 이오스
    • 649
    • -2.84%
    • 트론
    • 223
    • +0.9%
    • 스텔라루멘
    • 131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700
    • -3.14%
    • 체인링크
    • 15,630
    • -5.73%
    • 샌드박스
    • 366
    • -4.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