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냉장 주스 시장 진출

입력 2010-08-10 10:36 수정 2010-08-10 10: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냉장 주스 매출액 100억 원 목표

유제품과 아이스크림 판매에 주력해왔던 빙그레가 냉장주스 시장에 진출했다

빙그레는 '사과랑 야채', '딸기랑 야채' 등 야채음료 2종을 선보이며 냉장주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과일과 야채로 만든 100% 무가당 주스로, 무균충진 방식 설비로 생산해 신선함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고 빙그레측은 설명했다.

김택동 빙그레 마케팅3실장은 "최근 웰빙트렌드의 영향으로 냉장주스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며 "음료 시장에 대한 노하우와 기존 유통망을 활용해 1위 업체와의 간격을 좁혀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빙그레는 냉장 주스에서만 내년에 매출액 10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운하 강타한 기상이변...세계 경제안보 '흔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뉴진스 하니·한강 패러디까지…"쏟아지는 '복붙' 예능, 이젠 피로해요" [이슈크래커]
  • 부행장 16人, 현장서 키운 전문성으로 우뚝 서다[은행의 별을 말한다 ⑱끝]
  • 2025년 최고의 갓성비 여행지 10곳은? [데이터클립]
  • 단독 쿠팡 몰래 유관회사 차려 35억 챙긴 직원...법원 "손해배상 해야"
  • 축구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 결혼 4년 만에 이혼
  • 의대교수들 “2025학년도 정시부터 정원 3058명에 맞게 감원 선발해야”
  • 버드와이저ㆍ호가든 등 수입맥주 6종, 내달 평균 8% 인상
  • 오늘의 상승종목

  • 10.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827,000
    • -1.43%
    • 이더리움
    • 3,674,000
    • -1.74%
    • 비트코인 캐시
    • 501,000
    • -0.4%
    • 리플
    • 750
    • +0.67%
    • 솔라나
    • 230,000
    • +2.09%
    • 에이다
    • 500
    • +0.81%
    • 이오스
    • 677
    • -1.17%
    • 트론
    • 218
    • +1.87%
    • 스텔라루멘
    • 13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800
    • -2.59%
    • 체인링크
    • 16,120
    • -1.04%
    • 샌드박스
    • 382
    • -2.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