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고객 눈높이 혁신’ 선언

입력 2010-08-04 18: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나SK카드는 카드 서비스 3개 부문에서 ‘고객 눈높이 혁신’을 단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용판매 부문에서는 올해 말까지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금융 서비스 부문에서는 현금서비스 및 카드론 금리를 최대 3% 인하하고 취급 수수료를 폐지한다.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는 365일, 24시간 가동하는 ‘Anytime 콜센터’를 운영한다.

이번 혁신을 준비한 ‘고객 눈높이 혁신팀’은 “후발 주자가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서는 정말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더 빨리, 더 효율적으로 제공해야 한다”는 이강태 사장의 지론 하에 지난 4월 결성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단독 “셀러도 몰랐던 위성몰”…‘큐익스프레스 상장용’ 부풀리기 꼼수[티메프發 쇼크]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아이브, 美 롤라팔루자 신고식 '성공적'…밴드 라이브로 팔색조 무대 완성
  • 엔화 강세에 엔테크족 '반짝 웃음'…추가상승 여부는 '글쎄'
  • “유급 없다”는데도 돌아오지 않는 의대생…수업 출석률 2.7% 불과
  • 기술주 흔들려도…외국인 ‘삼성 러브콜’ 건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459,000
    • -1.77%
    • 이더리움
    • 4,099,000
    • -2.08%
    • 비트코인 캐시
    • 509,000
    • -5.13%
    • 리플
    • 783
    • -2.85%
    • 솔라나
    • 202,200
    • -5.87%
    • 에이다
    • 509
    • -1.93%
    • 이오스
    • 710
    • -3.66%
    • 트론
    • 178
    • +2.3%
    • 스텔라루멘
    • 131
    • -3.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600
    • -2.02%
    • 체인링크
    • 16,520
    • -2.42%
    • 샌드박스
    • 390
    • -4.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