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中서 우수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 선정

입력 2010-04-14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중국 최대 온라인 광고상인 '골든 마우스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삼성전자가 중국에서 실시한 '골든 마우스 어워드 (Golden Mouse Award)' 시상에서 '온라인 마케팅 우수 사례' 및 '우수 기업 웹사이트'로 선정되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는 '골든 마우스 어워드'는 중국 최대 온라인 광고상으로 중국과 홍콩에서 활동하는 중국 기업과 글로벌 기업 500개를 대상으로 '10대 온라인 마케팅 우수 사례'와 '10대 우수 기업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삼성전자 LED TV 온라인 마케팅은 작년 4월 중국 시장에서 LED TV를 출시하며 실시한 온오프 라인을 접목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이 그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 사례로 선정됐다.

우선 삼성전자는 LED TV 출시에 맞추어 기존 TV와 차별화된 LED TV만의 강점을 부각하기 위해 온라인상에서 노출도를 높이고 광고 동영상을 적극 활용해 중국의 대표 검색 사이트인 바이두(www.baidu.com)에서 LED TV를 검색할 경우 50% 이상의 내용이 삼성전자 LED TV가 차지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또 'TV 하나 바꿨을 뿐인데 집 분위기가 사네' 등 LED TV 소비자 체험 수기를 UCC화해 온라인을 통해 고객들과 공유하고 온오프 라인상에서 참가 신청을 받아 고객의 거실 인테리어를 새로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중국 삼성전자 웹사이트(www.samsung.com/cn)는 사용자들의 편의성 부분과 창의적인 웹사이트 구성 등을 인정받아 10대 우수 기업 웹사이트에 선정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예비신랑, 1억 모아놨으면…" 실제 결혼자금 저축액은? [그래픽 스토리]
  • 미국 기업들, ‘매그니피센트 7’ 의존도 줄이고 성장세 방점찍나
  • 2600 문턱 코스피, ‘단기 반등 끝’…박스권 장세 온다
  • 350억 부정대출 적발된 우리은행 "현 회장ㆍ행장과 연관성 없어"
  • 태권도 이다빈, 여자 67kg급서 동메달…2회 연속 메달 획득 [파리올림픽]
  • “PIM으로 전력 문제 해결”…카이스트 ‘PIM 반도체설계연구센터’, 기술·인재 산실로 ‘우뚝’ [HBM, 그 후③]
  • 우상혁, 육상 높이뛰기서 2m27로 7위에 그쳐…"LA올림픽서 메달 재도전" [파리올림픽]
  • [종합]잇따른 횡령에 수백 억 대 부실대출까지…또 구멍난 우리은행 내부통제
  • 오늘의 상승종목

  • 08.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791,000
    • +0.46%
    • 이더리움
    • 3,765,000
    • +1.84%
    • 비트코인 캐시
    • 498,400
    • +0.28%
    • 리플
    • 828
    • +0.36%
    • 솔라나
    • 219,300
    • +1.15%
    • 에이다
    • 496
    • +1.64%
    • 이오스
    • 690
    • +2.37%
    • 트론
    • 181
    • +0%
    • 스텔라루멘
    • 143
    • +1.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600
    • +2.97%
    • 체인링크
    • 15,080
    • +1.28%
    • 샌드박스
    • 381
    • +2.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