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 팝업 스토어는 '하얀 미소로 자신 있게 웃자'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치아 미백과 관련된 정보 부족 때문에 치료를 미루는 소비자에게 상담을 통해 자신과 알맞은 치아 미백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치아 관리의 중요성을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줌 팝업 스토어에서는 치아 미백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제공과 동시에 가상 치아 미백 체험, 치아변색테스트, 가글존(gargle zone), 워터바(Water Bar), 포토존(photo zone) 운영 등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체험존을 선보인다.
특히 가상 치아 미백 체험을 통해 자신의 치아 색에서 8~9단계 밝아진 치아미백 후의 자신의 치아를 확인하고 전문 사진작가에 의해 즉석 사진 촬영과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줌의 시술과정은 미백젤을 치아에 도포한 뒤 15분간 특수 광선을 쬐는 시술을 3차례 반복 하는 것으로 기존에 3~4회 나눠서 시술하던 방법에 비해 간편하고 총 시술 시간이 1시간 내로 끝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시술 후 도포하는 릴리프 에이씨피(Relief ACP)는 치아에 주는 고통을 막을 뿐 아니라 충치 예방과 치아에 윤기까지 더해주는 줌(zoom)만의 특허기술이다.
삼일제약 관계자는 "줌은 식품의약품안전청의 공식 허가를 받은 치아미백 시스템으로 치아 미백 선진국인 미국의 디스커스덴탈(Discus Dental)사의 진보된 의학 기술이 집약된 미백 시스템"이라며 "현재 전 세계 판매 1위에 올라 있어 세계적으로 안정성과 효과를 인정받은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