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3D LED TV 체험 마케팅 나서

입력 2010-03-07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는 지난 6일(토요일) 수원에서 열린 시작으로 K리그 블루윙즈 홈경기 개막전을 축구, 야구 등 프로 스포츠 시즌과 연계한 '삼성파브 풀HD 3D LED TV 체험 버스'를 운영하는 체험 마케팅에 나섰다.
지난 달 25일 세계 최초로 풀HD 3D LED TV를 출시하며 3D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삼성전자가 고객들을 위한 본격적인 체험 마케팅에 나섰다.

삼성파브만의 3D 전용 패널과 하이퍼리얼 엔진으로 완성된 풀HD 3D LED TV의 입체 영상을 보다 생생하고 실감나게 전달하기 위해, 지난 6일 수원에서 열린 K리그 블루윙즈 홈경기 개막전을 시작으로 축구, 야구 등 프로 스포츠 시즌과 연계한 '삼성파브 풀HD 3D LED TV 체험 버스'를 운영하는 것.

지난 해 LED TV 출시 이후 TV로 명화를 전시하는 '무빙 갤러리'를 선보이기도 했던 삼성파브가 올해에도 고객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체험 마케팅으로 3D TV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2010년 스포츠 빅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어서 고객들이 역동적인 스포츠 경기를 보다 생동감 넘치는 3D TV로 관람할 수 있도록 예년에 비해 더욱 적극적으로 체험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삼성파브 풀HD 3D LED TV 체험 버스'에서는 3D 전용 안경을 쓰고 영화 감상을 하는 것은 물론, 본인 기호에 따라 입체감을 조절해보고, 2D의 화면을 3D로 전환해보는 등의 다양한 3D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또 3D 블루레이 플레이어와 홈시어터 등 주변기기들을 살펴보고, TV에서 구현되는 인터넷 서비스, PC, 휴대폰, 카메라 속에 저장된 영화나 드라마 등을 TV로 보는 등의 엔터테인먼트 기능도 함께 이용해 볼 수 있다.

한편, 6일 블루윙스 개막전을 찾아 '삼성파브 풀HD 3D LED TV 체험 버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극장에서만 보던 3D 콘텐츠를 TV 화면으로 보니 신기하고 입체감 또한 뛰어나다", "기존에 써봤던 3D 안경보다 3D TV 전용 안경이 착용감도 훨씬 뛰어나고 눈도 편안하다" 등의 소감을 밝혔다고 삼성전자측은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정말 지독한 상성…'최강야구' 동국대 2차전 결과는?
  • 뉴진스 하니·한강 패러디까지…"쏟아지는 '복붙' 예능, 이젠 피로해요" [이슈크래커]
  • 요동치는 글로벌 공급망...‘분절화’ 심화에 다각화 절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2025년 최고의 갓성비 여행지 10곳은? [데이터클립]
  • 의료계 참여가 성공 관건인데…의무 불이행해도 패널티 없어[편해지는 실손청구]
  • 단독 ‘친환경 표방’ 대형마트 리필 매장, ‘처치곤란 실패작’ 전락
  • BTS 제이홉 시구 예고…KBO 한국시리즈 2차전, 우천취소될까?
  • [종합] 뉴욕증시, 국채금리 상승에 숨 고르기…다우 0.8%↓
  • 오늘의 상승종목

  • 10.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648,000
    • -1.57%
    • 이더리움
    • 3,664,000
    • -2.08%
    • 비트코인 캐시
    • 500,000
    • -0.5%
    • 리플
    • 749
    • +0.4%
    • 솔라나
    • 229,300
    • +0.79%
    • 에이다
    • 497
    • +0.4%
    • 이오스
    • 675
    • -1.32%
    • 트론
    • 218
    • +1.87%
    • 스텔라루멘
    • 132
    • -0.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500
    • -3.16%
    • 체인링크
    • 16,060
    • -1.65%
    • 샌드박스
    • 381
    • -2.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