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찾아가는 서비스’ 전국 확대

입력 2010-03-0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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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희생활과학은 2008년부터 서울.경기 지역중심으로 시행한 방문 A/S 프로그램 ‘찾아가는 서비스’를 1일부터 점진적으로 전국 확대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찾아가는 서비스’는 고객의 서비스 요청 시 A/S기사의 고객 접수/방문 수리까지 48시간 내에 제품의 A/S를 완료해 제품 사용에 있어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하는 A/S 프로그램이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서울.경기 지역에 ‘찾아가는 서비스’를 시행해 더욱 쉽게 A/S 접수가 가능하게끔 하고 A/S 기간을 2일로 단축시키는 등 고객 A/S 만족도를 높이는 성과를 거두어 전국 모든 고객의 A/S 만족도를 극대화 하고자 ‘찾아가는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

이를 위해 올해 ‘찾아가는 서비스’ 운영 예산을 전년 대비 300% 증가 편성 했으며 전국을 40개 권역으로 나눠 40명의 A/S 기사를 충원해 4월까지 점진 배치한다.

‘찾아가는 서비스’는 한경희생활과학의 스팀청소기, 스팀다리미, 음식물처리기, 살균기 등 전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점검 및 A/S를 원하는 고객은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www.iHAAN.com)와 고객센터(1577-3555)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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